NO.1: ok금융그룹
NO.2: ok금융그룹 배구단
NO.3: ok금융그룹 배구단 선수 명단
NO.4: ok금융그룹 채용
NO.5: ok금융그룹 배구단 갤러리
NO.6: ok금융그룹 배구단 선수
NO.7: ok금융그룹 지배구조
NO.8: ok금융그룹 회장
NO.9: ok금융그룹 폰트
NO.10: ok금융그룹 연봉
엔씨큐에이,ok금융그룹김진섭 엔씨소프트 QA센터장 내정
엔씨아이디에스,ok금융그룹이재진 전 웅진씽크빅 대표 영입
엔씨소프트가 기업 분할을 실시해 설립될 2개 신설회사 대표 이사의 후보자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엔씨큐에이 대표이사 후보자는 김진섭 엔씨소프트 QA센터장이다.김진섭 후보자는 2003년 엔씨소프트에 입사한 후 20년간 QA(품질 보증) 업무를 담당한 전문가이다.2018년부터 QA센터를 이끌고 있다.
엔씨아이디에스 대표이사 후보자로 이재진 전 웅진씽크빅 대표를 영입했다.이재진 후보자는 웅진그룹의 IT사업 부문을 SI(System Integration) 회사로 성장시킨 IT산업 전문 경영인이다.
이재진 후보자는 삼성물산과 PwC컨설팅을 거쳐 웅진그룹의 최고투자책임자(CIO)를 담당했다.이후 2014년부터 2024년까지웅진의 대표이사와 웅진씽크빅의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김진섭 후보자와 이재진 후보자는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공식 선임될 예정이다.
엔씨는 오는 8월 14일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해 회사 분할 및 신설회사 설립을 확정한다.엔씨큐에이와 엔씨아이디에스의 출범 기일은 10월 1일이다.
ok금융그룹 폰트
:인플렉션AI는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AI 조직인 딥마인드에서 임원을 지낸 무스타파 술레이먼과 카렌 사이모니언이 공동 설립한 AI 스타트업이다.
ok금융그룹,양측 갈등이 심화하는 가운데 발행주식 총수의 3% 이상을 보유한 주주가 주주제안한 안건은 주총에 자동으로 상정되기 때문에 합산 지분이 기준을 초과하는 임종윤·종훈 형제의 제안은 주총에서 표 대결로 다뤄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