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자살골

sbs스포츠 야구 해설 - 노은동 쓰촨 - ID=2024-12-14%2Fmyjinf.html

NO.1: sbs스포츠 야구 해설위원

NO.2: sbs스포츠 야구 해설

30~80㎜ 예보…습한 대기로 최고 체감온도 35도 ↑

장마가 소강상태를 보이며 전북지역 곳곳에 폭염주의보가 발효된 3일 전북자치도 전주시 찬새암공원에서 학생들이 물놀이를 즐기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2024.7.3/뉴스1 ⓒ News1 유경석 기자
장마가 소강상태를 보이며 전북지역 곳곳에 폭염주의보가 발효된 3일 전북자치도 전주시 찬새암공원에서 학생들이 물놀이를 즐기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2024.7.3/뉴스1 ⓒ News1 유경석 기자

(광주=뉴스1) 이승현 기자 = 광주와 전남에 주말에도 폭염과 장맛비가 번갈아 이어진다.

5일 광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6일 고온다습한 공기가 유입되면서 낮 최고기온이 33도를 웃도는 찜통 더위가 기승을 부린다.

습한 대기로 최고 체감온도는 35도 이상까지 오를 것으로 기상청은 내다봤다.밤에도 기온이 떨어지지 않으면서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는 곳도 있다.

다만 6일 늦은 밤부터는 정체전선이 다시 북상해 7일 오전까지 장맛비가 이어진다.예상 강수량은 광주와 전남북부 30~80㎜,sbs스포츠 야구 해설그 밖의 지역은 10~40㎜로 예보됐다.

특히 7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는 시간당 20~30㎜의 강한 비가 내린다.

기상청은 다음 주에도 오락가락 장맛비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기상청 관계자는 "비가 내리면서 일시적으로 기온이 내려갈 수 있지만 높은 습도가 체감온도를 높이기 때문에 온열질환 발생 가능성이 있다"며 "가급적 야외 활동 시간을 줄이고 시원한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광주와 전남 (담양·화순·장흥) 3개 군에는 폭염경보가,sbs스포츠 야구 해설전남 19개 시군에는 폭염주의보 등 광주·전남 전역에 폭염 특보가 발효 중이다.

sbs스포츠 야구 해설위원

:해당 ETF는 미국·홍콩 등의 비트코인 펀드 11종에 투자하는 재간접 펀드로 오는 6일까지만 기관투자자 및 일부 큰손 투자자를 대상으로만 자금을 모집한다.

sbs스포츠 야구 해설,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쉐보레가 이달 국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