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뒤셀도르프 쇼핑

에볼루션 검증사이트|【또바기 토토】

NO.1: 에볼루션 검증사이트

올해 전체 수입량의 33% 운송…작년 이어 2년 연속 1위

HMM의 리퍼 컨테이너를 통해 캘리포니아산 오렌지가 운송되는 모습 [HMM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HMM의 리퍼 컨테이너를 통해 캘리포니아산 오렌지가 운송되는 모습
[HMM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HMM이 글로벌 선사 가운데 한국으로 수입되는 미국 캘리포니아산 오렌지를 가장 많이 운송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의 유력 해운전문지 저널오브커머스(JOC)의 '피어스'(PIERS) 데이터에 따르면 HMM은 올해 한국향 캘리포니아산 오렌지 총 2천982TEU(1TEU는 20피트 컨테이너 1개)를 운송해 시장 점유율 1위(33%)를 기록했다.

HMM은 지난해(2천380TEU·25%)에 이어 2년 연속 운송량 및 시장점유율에서 1위 자리를 지켰다.

국내로 수입되는 오렌지 대부분은 캘리포니아산으로,에볼루션 검증사이트매년 1∼4월 운송된다.

오렌지는 냉동·냉장이 가능한 '리퍼 컨테이너'로 운송되는 대표적 고부가가치 화물이다.장기 운송 과정에서 신선도를 유지해야 해 고도의 운송 능력이 요구된다.

HMM은 전 세계 일부 선사만 운영하는 '울트라 프리저' 컨테이너를 운영하는 등 최고 수준의 운송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울트라 프리저는 영하 60도까지 냉동이 가능한 특수 컨테이너다.

또 일부 리퍼 컨테이너에 사물인터넷(IoT) 장비를 부착해 화물의 실시간 위치,에볼루션 검증사이트온도,에볼루션 검증사이트습도,에볼루션 검증사이트산소·이산화탄소 농도 등 모니터링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지난 6월부터 한국,미국 등 7개국 10개 지역을 대상으로 제공되고 있다.

HMM 관계자는 "냉동·냉장 기술이 발달하면서 수입 과일 등 시장 확대가 예상된다"며 "리퍼 컨테이너 등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화물 유치와 시장점유율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볼루션 검증사이트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손태영, ♥권상우 꼭 닮은 아들 공개…훤칠한 키◇ 이효리, 진짜 생일 고백 "오늘 축하해주세요"◇ 티아라 아름 "전 남편, 애들 얼굴에 똥오줌 싸"◇ 52세 미나, 성난 등근육에 애플힙…"우주법칙 어겼어"◇ EXID 하니, 故 신사동호랭이 추모 "최고의 보호자"◇ 침착맨, 53억 건물주 됐다…방이동 빌딩 매입◇ 박명수 "한달 수입 7억…유재석보다 많이 벌기도"◇ 배우 오현경, 뇌출혈로 별세◇ 김남주 눈물 "김승우에 사랑받는 딸 부러워"◇ 한예슬 "알바하려고 스킨케어 자격증 공부"

에볼루션 검증사이트,이 같은 수법으로 매일 같이 현금 5억 원씩을 인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