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qpr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
NO.2: qpr 대 사우샘프턴 fc 순위
홍준표 대구시장이 대구 경북 통합과 관련해,서울과 대구가 양대 축으로 발전하는 구도로 만들어 균형발전을 이루겠다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홍 시장은 오늘(26일)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를 열고,사우샘프턴 대 qpr일부에서 통합과 함께 완전한 자치권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건 허욕이고 과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TK 공화국'을 만든다는 건 아니라면서,사우샘프턴 대 qpr통합 특별시가 지원기관이 아닌 집행기관이 되면 대구 경북 지역을 골고루 잘 살게 하는 균형발전 정책이 나올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경북 북부 지역의 일부 반발에 대해서는 이철우 경북지사가 해야 할 일이라며,이런 반발에 대구시장이 나서면 주제넘은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저출생 문제에 대해서는 국가적 과제라고 강조하면서 지금과 같은 세태를 바로잡는 문화가 돼야 하고,사우샘프턴 대 qpr아이를 낳으면 교육이나 보육,양육을 국가가 책임지는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안동댐 물을 대구 상수원으로 쓰는 문제는 다음 달 환경부 장관이 대구에 방문해 업무 협약을 맺을 예정이고,대구 지역 군부대 이전은 7~8월쯤 국방부의 작전성 검토 결과가 나오면 사업성 검토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홍 시장은 지난 2년 동안 100가지 정책을 추진했고,여기에 더해 대구 경북 행정 통합으로 대구 혁신의 틀을 완성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qpr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
:수원시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뉴스 기사[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수원시(시장 이재준)가 4월까지 ‘2024년 상반기 수원시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사우샘프턴 대 qpr,[서울=뉴시스] 차미례 기자 =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회원국의 국방장관들은 15일(현지시간) 브뤼셀에서 회담을 갖고 나토의 전쟁 억지력과 우크라이나 지원을 더욱 강화하기로 결의했다고 외신들이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