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천 로또 명당
NO.2: 제천 로또 복권 판매점
퀄컴 테크날러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새로운 메인 유니폼 파트너로 공식 선정돼 스냅드래곤 브랜드가 적용된 새로운 2024-25 시즌 홈 유니폼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기존 퀄컴 테크날러지와의 전략적 협력 관계를 확장한 결과로,제천 로또스냅드래곤 브랜드는 어웨이,서드 유니폼에도 적용될 예정이다.스냅드래곤 프로세서는 스마트폰,차세대 PC,제천 로또확장현실 및 가상현실 헤드셋,게임,웨어러블,자동차 등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브랜드에 활용해 전 세계 30억개 이상의 디바이스에 탑재돼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최신 홈 유니폼은 지난 1일 아디다스에 의해 공개됐다.이후 남자 1군 팀이 오는 31일 미국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스냅드래곤 컵 레알 베티스와의 경기를 비롯해 유럽,미국 프리시즌 투어에서 착용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 영상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선수 에릭 칸토나가 등장해 그가 선수 시절 가졌던 열정과 창의성,마음가짐 등을 공유하는 등 이번 스냅드래곤과의 협업이 팬들에게 어떤 의미로 이뤄졌는지를 잘 보여준다.스냅드래곤 브랜드가 적용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니폼은 해당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며 어웨이 및 서드 키트는 7월 말 공개 될 예정이다.
2024-25 시즌 키트 공개로 팬들은 키트 전면의 스냅드래곤 로고를 스캔해 증강현실(AR)을 경험할 수 있다.스냅드래곤을 기반으로 구현된 이 AR 경험을 통해 팬들은 시즌 내내 올드 트래포드 경기장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만의 독보적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장 클로드 블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홈 키트 출시는 매 시즌 개막을 앞두는 설레는 순간"이라며 "특히 올해는 스냅드래곤을 주요 유니폼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더욱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이어 “이번 협업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예는 유니폼이지만,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팬들과 축구 구단 간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쌓아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항상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최선을 다해오고 있으며 혁신의 최전선에 자리한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돈 맥과이어 퀄컴 수석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협력을 더욱 확장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키트에 스냅드래곤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 11억 명의 열정적인 팬과 몰입도가 높은 팔로워 층을 보유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국제 스포츠계에서 가장 유명한 구단 명가 중 하나"라고 전했다.
아울러 "퀄컴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새로운 유니폼 파트너로서 브랜드를 한 차원 더 끌어 올리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수십억개의 디바이스에서 유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스냅드래곤의 브랜드에 대해서 알리고 호감도를 제고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