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무료사이트
29일 박 감독 매니지먼트사인 디제이매니지먼트는 “박 감독은 인도 대표팀 감독직에 지원하지 않았다”며 “‘인도에 지원하라’는 요청이 여러 경로로 들어온 적 있다.인도에서 박 감독에 대한 관심이 있는 것으로 이해된다”고 말했다.매니지먼트 측은 박 감독이 지도자로서 도전을 이어갈 선택지 중 하나로 인도를 고려 중인 것은 사실이라고 전했다.박 감독은 회사를 통해 인도 측과 소통하면서 고민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타임스오브인디아 등 현지 언론은 “인도축구협회(AIFF)가 인도 국가대표팀 감독직에 박 감독을 포함해 214명이 지원했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매체는 AIFF 관계자가 박 감독을‘베트남 축구 영웅’으로 소개하며 “박 감독의 지원은 좋은 징조”라고 평가했다는 발언도 실었다.
AIFF는 지도자 모집 공고에‘최소 10년 이상의 지도자 경력을 갖춘 감독‘A대표팀을 이끌고 월드컵 아시아 예선을 누빈 경험이 있는 감독’등의 조건을 내건 것으로 알려졌는데,축구 무료사이트박 감독은 이를 모두 충족한다.
박 감독 측은 현재까지 확정된 건 없으며 AIFF에 지원서도 낸 적 없다는 입장이다.지원자 214명의 명단은‘자천타천’을 모두 포함한 것으로,축구 무료사이트박 감독은 팬 등의 추천을 통해 명단에 올라간 것으로 추정된다고 매니지먼트 측은 설명했다.
이에 박 감독은‘베트남 축구 영웅’으로 평가받는다.박 감독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가 현지 국영 TV에 방영됐다.박 감독은 외국인 감독 중 처음으로 베트남 정부가 수여하는 2급 노동훈장을 받았다.현지 국영 항공사는 그에게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는 항공편 비즈니스석을 평생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선물했다.
축구 무료사이트
:또 AI의 답변 하단에 광고가 노출돼 로펌이 직간접적으로 이익을 얻으면 ‘변호사 광고 규정’ 위반이며, AI가 의뢰인 동의 없이 개인 정보를 이용했다면 공공성 침해 문제도 있다고 한다.
축구 무료사이트,한 대주단 관계자는 “당장 손실이 나는 것을 꺼리는 금융사가 많아 26일까지 처리 방안을 내지 않는 대주단도 꽤 있을 것”이라고 우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