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야구일정
하이브는 오늘(18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최근 아티스트의 항공권 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해 이를 거래한 혐의로 SNS 계정 운영자들을 고소했고,수사를 통해 일당이 검찰에 송치됐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하이브 측은 조사 결과,미국야구일정해당 일당은 아티스트의 항공권 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한 뒤 채팅이나 SNS 메시지 등을 통해 수천만 원에서 수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챙긴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팔려 나간 불법 거래 정보는 스토킹이나 아티스트 좌석과 기내식 임의 변경,미국야구일정항공편 예약을 취소 등에 사용됐다고 하이브는 덧붙였습니다.
하이브 측은 “위법하게 취득한 항공권 정보를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행위는 아티스트의 신변을 위협하고 불안감을 조성하는 명백한 불법 행위이자 항공 안전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매우 심각한 문제”라며 “무관용 원칙으로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끝까지 책임을 묻고 엄중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하이브는 이와 함께 항공권 정보를 비롯한 아티스트의 개인정보 추가 유출을 막기 위해 내부 절차와 시스템을 점검하는 한편,항공사·여행사를 비롯해 관계 기관에 긴밀한 협조를 요청하기로 했습니다.
앞서 하이브는 케이팝 아티스트 항공권 정보 불법 거래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전담팀을 구성했으며,온라인상에서 아티스트 항공권 정보를 거래하는 다수의 SNS 계정을 확인한 뒤 증거 자료를 확보했습니다.
[사진 출처 : 하이브 공식 홈페이지 캡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미국야구일정
:아산재단의과학 불모지인 우리나라에서 비신경세포에 대한 심층 연구로 퇴행성 뇌질환 분야의 패러다임을 바꾼 기초과학연구원(IBS) 전문가와 서울아산병원 응급실에서 중증 응급환자를 돌보며 심폐소생술 생존율을 한 자릿수에서 30%로 끌어올린 의사가 올해 아산의학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미국야구일정,머스크는 현지시간 4일 자신의 엑스(X, 옛 트위터) 계정에 “내가 말한 테슬라의 올해 AI 관련 지출액 약 100억달러(약 13조7천700억원) 중 절반가량은 내부 비용으로, 주로 테슬라가 설계한 AI 추론 컴퓨터와 우리의 모든 차에 탑재된 센서, 그리고 도조(자율주행 학습용 슈퍼컴퓨터)에 사용된다”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