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NO.2: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
NO.3: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NO.4: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지도
NO.5: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자
NO.6: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배편
NO.7: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관광지
NO.8: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날씨
NO.9: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시차
NO.10: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시간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케냐 수도 나이로비에서 세금 인상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가 벌어졌다.
25일(현지시각) 케냐 국회는 27억 달러(약 3조 7천억 원)의 세금을 추가로 인상하는 법안을 표결에 붙였다.이번 법안은 이자 지급에만 연간 정부 수입의 37%가 소요되는 과중한 부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추진됐다.
세금 추가 인상 법안이 찬성 195표,러시아 블라디보스톡반대 106표,러시아 블라디보스톡무표 3표로 통과되자 시위대는 경찰의 저지선을 뚫고 국회에 난입했다.이 과정에서 경찰은 시위대에 총을 발포했고 수십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시민단체인 케냐의료협회는 최소 5명이 총에 맞아 숨지고 31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윌리엄 루토 케냐 대통령은 시위대의 의회 난입에 대해 "이 같은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정부는 모든 조치를 다할 것"이라고 밝히며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앞서 케냐 정부는 지난해에도 소득세와 건강보험료를 인상한 바 있다.또 석유 제품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종전 8%에서 16%로 인상했다.당시 전국적인 증세 반대 시위가 벌어졌고 경찰 진압 과정에서 수십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바 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자
:"현장복귀 전공의 조금씩 늘고있다"…"미복귀 전공의와 확실하게 차이 둘 것""간호법 국회 통과 못 해 안타까워"…'입법시 시행시기 단축' 논의"기초의학교수 수급 어렵지만, 비의대 관련학과서 교원 확보 가능" 조용한 학생 의사실(대구=연합뉴스) 윤관식 기자 (서울=연합뉴스) 김병규 기자 = 정부가 최근 의료 현장에 복귀하는 전공의가 조금씩 늘고 있다며 복귀자는 불이익을 최소화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같은 기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