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연기
NO.2: 프리미어리그 연기 이유
NO.3: 프리미어리그 경기 연기
NO.4: 프리미어리그 경기 연기 이유
NO.5: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연기
NO.6: 프리미어리그 일정 연기
폭발물 발견 안 됐지만 1시간 30여분 동안 도시철도 운행 차질
[부산교통공사 제공]
(부산=연합뉴스) 오수희 기자 = 주말인 15일 오후 부산도시철도 역사 승강장에 폭발물이 있는 것으로 의심된다는 신고가 들어와 도시철도 2호선 운행이 한때 중단됐다.
군과 경찰이 출동해 1시간 30분 넘게 조사를 벌인 결과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았지만,프리미어리그 연기장시간 전동차 운행이 중단되면서 승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이날 오후 2시 50분께 도시철도 2호선 양산행 전동차가 구남역에 도착했을 때 "구남역 승강장 의자 아래에 폭발물로 의심되는 물체가 발견돼 전동차 운행을 중단한다"는 안내방송이 나왔다.
이어 "폭발물 관련 조사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바쁜 승객들은 다른 교통편을 이용해달라"는 방송이 나왔다.
부산교통공사 측은 곧바로 2호선 전체 구간 전동차 운행을 완전히 중단했다.
오후 3시 20분께 전동차 운행은 재개됐지만,프리미어리그 연기오후 4시 25분께까지 전동차는 구남역을 무정차 통과했다.
군 부대와 경찰이 출동해 폭발물 의심 물체가 발견된 곳에서 조사를 벌였고,프리미어리그 연기1시간 30여분 만에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폭발물로 의심 신고된 것은 타이머가 장착된 소금물 연료전지 시계인 것으로 파악됐다.
전동차 내에 대기하던 승객들은 전동차 운행 재개가 지연되자 무더위 속에 다른 교통편으로 갈아타는 불편함을 겪었다.
경찰은 폭발물 의심 물체가 도시철도 역에서 발견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일정 연기
: ▲ 맘껏 뛰는 자유 자유 자체가 삶에 가장 중요한 개들이 있다.
프리미어리그 연기,6~7월 공청회나 의견수렴 절차를 두 세 번 이상 할 생각”이라면서 “시장에서 얘기하는 안을 여러개 만들어서 의견 수렴하고 의견 좁혀 나가는 절차를 밟아보려고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