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제이 이상형 월드컵
NO.2: 여자 비제이 이상형 월드컵
NO.3: 남자 비제이 이상형 월드컵
'전면 휴진'에 들어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서울대학교병원 교수들이 "의료 붕괴는 이미 시작됐고 우리는 할 수 있는 데까지 해볼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전면 휴진'을 선언한 첫날인 17일 서울의대 융합관 양윤선홀에서 집회를 열었다.
방재승 비대위 투쟁위원장은 "교수들이 전공의와 의대생만을 위하는 게 아니다"라며 "이들이 복귀하지 않으면 한국 의료는 붕괴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기 때문에 3개월간 정부와 국민에 수도 없이 말씀드렸지만,비제이 이상형 월드컵정부가 국민의 귀를 닫게 만들고 의견을 묵살했다"고 말했다.
방 위원장은 "의료 붕괴는 이미 시작됐고 우리는 할 수 있는 데까지 해볼 것"이라며 "정부가 끝까지 안 들어주면 휴진을 철회하고 항복 선언을 해야 하겠지만 이후 의료 붕괴의 책임은 정부에 있다"고 했다.
방 위원장은 전공의에 대한 행정처분 취소,비제이 이상형 월드컵상설 의·정 협의체 구성,2025년도 의대 정원 재조정 등을 요구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집회에서 연단에 선 강성범 분당서울대병원 교수는 "진료에만 충실한 교수가 정의인가"라며 "자식 같은 전공의와 학생들이 밖에 나간 지 4개월이나 되어 가는데,비제이 이상형 월드컵그들이 어떻게 되든 상관없이 병원에 남아 환자 치료나 계속하는 것은 천륜을 저버린 것"이라고 주장했다.
강희경 비대위원장은 "이번 주 동안의 외래와 수술 일정이 조정되긴 했지만,서울대병원은 열려 있고 교수들은 근무 중"이라며 "응급환자는 병원에 오시면 진료를 받으실 수 있다"고 밝혔다.
비제이 이상형 월드컵
:"The two countries are gradually promoting bilateral ties in a step-by-step manner," Aslani, the Tehran-based analyst told Xinhua in a recent interview.
비제이 이상형 월드컵,(그에 비하면) 수트는 거의 천국에 와 있는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