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피적 풍선확장 경막외강 신경성형술
오늘 오후 7시 기준 전력수요 94.5GW
예비율 8.8%…이번주 피크 가능성 있어
[세종=뉴시스]손차민 기자 = 계속된 폭염으로 냉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면서,경피적 풍선확장 경막외강 신경성형술여름철 전력 수요가 최고치를 일주일 만에 또다시 경신됐다.
12일 전력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기준 실시간 전력수급은 94.5GW(기가와트)를 기록했다.
지난 5일 여름철 최대 전력인 93.8GW를 기록한 이후 일주일 만에 최대치를 갈아치운 것이다.
같은 시간 전력 공급 능력은 102.8GW로 예비력은 8.3GW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전력 공급예비율은 8.8%로 확인된다.전력거래소는 8.8%의 공급예비력은 안정적인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전력당국은 예비력이 5.5GW 미만일 경우 '준비' 단계를 발령한다.
전력당국은 더운 날씨와 맞물려 기업들이 휴가에서 복귀하는 상황으로 인해 이번 주 전력 수요 최고치가 한번 더 경신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한다.
전력거래소 관계자는 "수요반응(DR) 감축 신뢰성 시험 등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전력 수급을 운영 중"이라며 "이번주 내에 비슷한 수준으로 전력 수요가 최고치를 찍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경피적 풍선확장 경막외강 신경성형술
:특히 화장품, 락스 등 생활화학제품을 포함한 인공독성물질 중독이 31.
경피적 풍선확장 경막외강 신경성형술,진통 끝에 각 세력이 '개혁신당'이라는 당명을 쓰기로 결정하면서 봉합된 줄 알았던 세력 간 주도권 다툼은 이번주 최고위에서도 계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