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복권 판매소
NO.2: 로또 복권 판매소
아이들이 뛰어놀아야 할 놀이터에서 골프채를 휘두르며 골프 연습을 하는 한 중년 남성의 모습이 목격돼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최근 올라온 '골프에 진심인 당신'이라는 제목의 동영상과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동영상에는 모자·장갑·골프복 등 골프복까지 풀 장착한 한 남성이 골프채를 힘차게 휘두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그가 휘두르는 골프채에 모래가 휘날리는 모습이 눈에 띈다.
이 남성이 서 있던 곳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 있는 한 놀이터였다고 한다.
글을 작성한 A씨는 "사람도 많이 다니는 시간인 아침 8시30분쯤 놀이터 모래를 다 퍼내겠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벙커샷 연습하는 모습을 보고 눈을 의심했다"며 "사람들 다니는데 다치면 어쩌려고 그러는지 정말 이해가 가지 않네요"라고 전했다.
A씨에 따르면 해당 남성은 며칠 전에는 놀이터 옆 잔디에서 실제 골프공을 날리기도 했다고 한다.
누리꾼들은 "망신스럽다",복권 판매소"상식도 도덕도 윤리도 모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문화재 보호구역이나 해수욕장 등 공공장소에서 무분별하게 골프 연습을 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고 있다.
지난 2021년 국회에서는 공공장소에서 골프 연습을 금지하는,복권 판매소이른바 '무단 골프 방지법'이 발의됐으나 국회 문턱을 넘지 못했다.
복권 판매소
:31일 업계에 따르면 전날 서울고법 가사2부는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 위자료 20억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복권 판매소,대지 안의 공지 기준 등 건축규제를 완화해 2027년까지 63가구(임대 13가구 포함)를 공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