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7사단 김태희하사

【2015 호주 아시안컵】마카오 카지노 라이센스|17사단 김태희하사

NO.1: 2015 호주 아시안컵

NO.2: 2015 아시안컵 한국 호주

NO.3: 2015 아시안컵 호주 감독

NO.4: 2015 아시안컵 대한민국 호주


▲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

르노코리아 직원이 '집게 손' 동작을 해 논란이 된 것과 관련해,2015 호주 아시안컵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이 인사 조치를 시사하며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겠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르노코리아 직원들에 따르면 드블레즈 사장은 사내 홈페이지에 이번 사안과 관련한 입장문을 올렸습니다.

드블레즈 사장은 "안타깝게도 신차 발표일 사내 홍보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중 일부가 사회적 논란이 됐다"면서 "회사는 사안의 심각성과 영향력을 직시하고 있으며 논란 직후 문제 영상을 삭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원인 파악을 위해 전문가와 함께 조사를 진행했으며 인사위원회를 열어 사안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드블레즈 사장은 또 "르노는 어떤 종류의 차별도 용인하지 않는다"며 "내부적으로 이번 사건을 계기로 사내 콘텐츠 제작과 소통,2015 호주 아시안컵승인 과정을 체계화하고 사내 윤리 교육을 철저히 시행해 향후 재발을 방지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르노코리아는 앞서 해당 직원의 직무를 정지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 '르노 인사이드'에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지난달 29일 르노코리아가 르노 인사이드에 올린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SUV) 신차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홍보 영상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 영상에 등장한 한 여성 매니저가 신차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잠시 엄지와 검지손가락으로 'ㄷ' 모양을 한 장면이 문제가 됐습니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이 "남성 신체 부위를 조롱할 때 쓰는 손동작"이라며 이 장면을 캡처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논란은 확산했습니다.

(사진=르노코리아 제공,2015 호주 아시안컵연합뉴스)

2015 아시안컵 호주 감독

:'비명횡사 친명횡재'가 또 한 번 현실화된 징면이란 평이 나왔다.

2015 호주 아시안컵,20일 안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집단행동은 중단하고, 의대 증원 규모는 정교한 자료를 바탕으로 대화로 풀어야 한다"며 "의사이자 정치인으로서 두고만 볼수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