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태국전
NO.2: 월드컵 태국전 선발명단
NO.3: 월드컵 태국전 중계
NO.4: 월드컵 태국전 일정
NO.5: 월드컵 태국전 명단
NO.6: 월드컵 예선 태국전
NO.7: 월드컵 예선 태국전 일정
NO.8: 월드컵 예선 태국전 중계
NO.9: 월드컵 예선 한국 태국전
NO.10: 북중미 월드컵 태국전
직원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3년형을 선고받고 복역해 온 오거돈 전 부산시장이 26일 만기 출소했습니다.
오 전 시장은 이날 오전 5시쯤 형기를 마치고 부산구치소에서 나왔습니다.
그가 구치소 정문을 나서자 대기 중이던 여러 명의 지인이 '고생했다'고 말하며 포옹하는 등 인사했습니다.
오 전 시장은 '출소 후 계획이 있느냐','부산 시민들에게 하고픈 말 있느냐' 등 질문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취재진의 질문이 이어지자 지인들은 그의 팔을 이끌고 정문 앞에서 대기 중이던 차량에 재빨리 탑승시켰습니다.
오 전 시장은 2018년 6월 부산시장으로 당선된 뒤 같은 해 11월 부산시 소속 직원 A씨를 강제추행하고,월드컵 태국전이후 A씨를 또 추행하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로 2021년 1월 기소됐습니다.
오 전 시장은 이듬해 직원 B씨를 추행하고,월드컵 태국전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등 상해를 입게 한 혐의도 받았습니다.
재판에 넘겨진 오 전 시장은 2021년 6월 1심에서 징역 3년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 됐습니다.
구속 수감 뒤에는 2018년 8월부터 2019년 1월까지 부산시 산하 공공기관 6곳의 임직원 9명에게 사직서 제출을 종용한 혐의(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로도 기소돼 지난 1월 항소심에서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사건사고 #오거돈 #부산시장 #강제추행
북중미 월드컵 태국전
:그 감정의 원인은 사람들이 나를 싫어한다는 생각 때문이라고 했을 때, 이 생각이 완전한 정답이고 사실이라고 믿어버린다면 나는 부정적인 감정에서 헤어나올 수 없다.
월드컵 태국전,이 경우 현재 244명의 대의원을 확보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조기 대선 후보 지명에 성큼 다가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