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엠파이어 시티 카지노 무료 플레이

인도네시아

NO.1: 인도네시아

NO.2: 인도네시아 시간

NO.3: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NO.4: 인도네시아 인구

NO.5: 인도네시아 수도

NO.6: 인도네시아 국기

NO.7: 인도네시아 발리

NO.8: 인도네시아 환율

NO.9: 인도네시아 음식

NO.10: 인도네시아 여행

북 오물풍선 등으로 군 비상 상태서 '음주'

해병대 2사단 소속 A대령이 음주 사고를 낸 뒤 차량에서 그대로 잠들었다가 시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붙잡혔다./사진=채널A 캡처
해병대 2사단 소속 A대령이 음주 사고를 낸 뒤 차량에서 그대로 잠들었다가 시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붙잡혔다./사진=채널A 캡처
[파이낸셜뉴스] 현직 해병대 대령이 만취 상태에서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고 차 안에서 잠들었다가 시민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혔다.

27일 채널A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해병대 2사단 소속 A대령을 음주운전 등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해병대 2사단은 전방 부대로 서울의 관문인 강화도와 김포를 철통같이 방어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A대령은 지난 22일 오전 3시께 서울 마포구의 한 도로에서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가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사고를 낸 뒤 차량에서 그대로 잠들었다가 지나가던 시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붙잡혔다.

음주 측정 결과 당시 A대령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A대령은 사고를 낸 뒤 20분이 지나도록 차에서 내리지 않았으며,인도네시아당시 차량 뒷좌석에는 그의 아내가 타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조만간 사건을 군사경찰로 이첩할 방침이다.

해병대 측은 "A대령은 이번 주까지 휴가"라면서 "해당 사건이 이첩되면 (A대령을) 법과 절차에 따라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건 당시 북한의 오물풍선 등으로 군에 비상이 걸렸던 만큼 일각에서 음주운전 자체가 부적절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사고 #음주운전 #해병대 #만취 #해병대대령

인도네시아 시간

:빚 500만 원 독촉에 새마을금고서 1억 1천 훔친 강도 구속충남 아산의 한 새마을금고에서 1억 1천여만 원을 훔쳐 달아났다가 4시간 30여 분 만에 붙잡힌 40대 남성이 오늘(10일) 구속됐습니다.

인도네시아,앞서 일론 머스크는 전쟁 초반 러시아 군함 격침 작전을 위해 크림반도 세바스토폴 지역에서 스타링크 네트워크 사용을 가능하게 해달라는 우크라이나 군의 요청을 거부했다고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