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주사 맞고 샤워 언제
NO.2: 주사 맞고 샤워
NO.3: 주사 맞고 샤워하면 안되는 이유
NO.4: 주사 맞고 샤워 디시
NO.5: 주사 맞고 샤워 하면
NO.6: 독감 주사 맞고 샤워
NO.7: 독감 주사 맞고 샤워 언제
NO.8: 감기 주사 맞고 샤워
NO.9: 파상풍 주사 맞고 샤워
NO.10: 항생제 주사 맞고 샤워
연돈볼카츠 가맹점주협의회와 전국가맹점주협의회는 이날 오후 더본코리아에 대한 가맹사업법과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 신고서를 공정위에 접수했다고 밝혔다.
가맹점주협의회는 더본코리아 가맹본부가 가맹 희망자들에게 기대 매출·수익을 구체적인 액수를 언급하며 홍보하고,주사 맞고 샤워점주들의 메뉴 가격 결정권을 침해했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집회를 열어 "가맹본부가 월 3천만원 수준의 매출과 20∼25%의 수익률을 보장했으나,주사 맞고 샤워실제 매출은 1500만원으로 절반에 그치고 수익률도 7∼8% 정도"라고 주장했다.이어 "더본코리아 측이 가격 인상에 합의해주지도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들의 법률대리인인 법률사무소 와이(Y) 연취현 변호사는 "기대 매출·수익을 액수로 말하는 것은 가맹사업법 위반,주사 맞고 샤워가격 결정권을 침해한 행위는 공정거래법 위반 사항"이라고 지적했다.
반면 더본코리아는 매출액과 수익률을 약속한 사실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아울러 일부 가맹점주가 지난해 7월 5일 더본코리아 간부들과 만난 자리에서 금전적 보상을 요구했다며 녹취록을 공개했다.
해당 녹취록에는 가맹점주가 "5000만원이든,주사 맞고 샤워6000만원이든,주사 맞고 샤워이런 합의점이 있다면 (금전적 보상에 대한 협상을) 끝낼 것이고,주사 맞고 샤워1억원을 주면 조용히 있을 것이고,1억5000만원이면 (가맹점주)협의회를 없애겠다"고 발언한 내용이 담겼다.
가맹점주협의회 측 관계자는 이와 관련 "보상금을 받고 장사를 접고 싶어 하는 가맹점주도 있어 그들 입장을 전달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파상풍 주사 맞고 샤워
:美·日통화정책 주간…환율 1300원대 기로[주간외환전망]3월 FOMC 회의서 점도표 조정 주목올해 ‘3회 인하’ 지지, 2회 인하 가능성도일본 노사, 임금 33년 만에 최대 규모 인상BOJ ‘마이너스 금리’ 폐지 가능성 높아져1300원대 레인지 ‘유지’ 혹은 ‘이탈’ 결정될 듯[이데일리 이정윤 기자] 이번주 원·달러 환율은 미국, 일본 등 주요국의 통화정책에 주목하며 변동성이 클 것으로 전망된다.
주사 맞고 샤워,의료계가 의대 증원과 4대 정책 패키지를 모두 전면 백지화하라고 요구하는 가운데, 정부는 “처음 패키지를 발표했을 때는 환영하지 않았느냐”고 직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