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nes - 크로스 배팅사이트 - ID=2024-12-14%2Fnptnnc.html
NO.1: leones
NO.2: leoness cellars
NO.3: leonessa
NO.4: leones del escogido
NO.5: leones del caracas
NO.6: leones negros
NO.7: leones norfolk
NO.8: leones conway
NO.9: leonessa menu
NO.10: leones somerville
leones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더본코리아,
leones연돈 점주들 녹취록 공개
한 점주 “1억원 주면 조용히 있겠다”
시위 점주 “생계유지 위한 대책 필요”
연돈볼카츠가맹점주협의회와 전국가맹점주협의회 관계자들이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연돈볼카츠 가맹점 피해사례 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 = 연합뉴스]방송인이자 요리연구가인 백종원씨가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와 산하 브랜드‘연돈볼카츠’가맹점주들이‘1억원 보상 요구’건을 놓고 또다시 부딪혔다.본사 측은 점주들이 사전에 백종원씨에게 금전적인 보상을 요구한 정황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했다.이를 두고 가맹점주들은 일부 점주들의 요구사항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나온 것이고,실제로 본사가 합의해줘서 장사를 접었다고 해명했다.
19일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leones지난해 7월 더본코리아 본사 측과 연돈볼카츠 가맹점주 7인이 간담회를 가진 자리에서 일부 점주가 금전적인 보상을 요구했다.
더본코리아 측이 공개한 녹취록에 따르면 한 점주는 “예를 들어 5000만원이든,6000만원이든 이런 합의점이 있다면 끝낼 것이고,저거 쳐주면 돈을 받았다고 소문낼 거고,1억원을 주면 조용히 있을 거고”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1억5000만원이면 내가 협의회를 없애겠다”며 “내가 이런 말가지 드린 이유는,이쪽에 모인 협의회에서 전국가맹점주협의회를 가고,
leones이 준비과정에서 보상을 원하니까 그 부분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금전적 보상을 요구한 해당 점주는 과거에도 다수 프랜차이즈 매장 경력이 있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leones이전부터 금전적인 보상을 언급했던 인물로 확인됐다.
당시 회의에 참석했던 더본코리아 측 관계자는 “사업활성화 방안을 함께 얘기하러 나간 자리였는데,금전적인 보상안만 얘기하시니 그때부터 파행을 예감했다”며 “회사 입장에서는 금전적인 지원이 이뤄질 경우 전 지점을 대상으로 해야 하는데,이들은 자신들만 대상으로 해달라고 하고,협의가 끝나면 조용히 있겠다고 하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연돈볼카츠가맹점주협의회와 전국가맹점주협의회 관계자들이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연돈볼카츠 가맹점 피해사례 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 = 연합뉴스]이같은 더본코리아 측 주장에 대해 가맹점주들은 해명에 나섰다.
이날 한겨레의 보도에 따르면,한 점주는 하루 10시간 넘게 일하고도 한달에 100~150만원밖에 손에 쥘 수 없는 매장이 늘면서 점주들은 본사의 지원책을 요구했다고 한다.메뉴 가격을 올리는 방법으로라도 낮은 수익률을 높이려 했으나,
leones본사는 가격 인상도 허락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1억 보상 요구 관련 녹취록에 대해서는 “본사가 공개한 녹취록은 부산 쪽 점주들의 요구사항을 본사 쪽에 전달하는 과정에서 나온 얘기”라며 “실제로 부산 쪽 일부 점주는 본사가 합의해 줘서 장사를 접은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그러나 가족을 책임질 생업을 포기할 수 없는 점주들이 더 많았기 때문에 점주들은 점주협의회를 꾸려 본사의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본사에 더 큰 돈을 요구하려는 목적보다는 생계를 위한 최소 수익을 얻기 위한 본사 차원의 대책 마련 촉구를 위해 점주협의회에 남아있는 것이다.
앞서 연돈볼카츠 가맹점주들은 전날(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피해사례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본사에 보상을 촉구하고 나섰다.이들은 더본코리아 본사가 “허위·과장 광고로 가맹점을 모집했다”며 점주들의 생존 방안을 마련할 것을 요구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