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이플 토토

아시안컵 위안부

NO.1: 아시안컵 위안부

故강상욱 고법 판사 순직 인정받아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재판부 소속

연합뉴스
연합뉴스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소송 항소심을 진행하다 숨진 고(故) 강상욱(사법연수원 33기) 서울고법 판사가 순직을 인정받았다.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인사혁신처는 지난달 24일 강 판사 유족이 신청한 순직 유족급여 청구를 승인했다.

강 판사는 올해 1월 11일 저녁 대법원 구내에서 운동하다 쓰러졌다.그는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지만,끝내 숨졌다.

유족은 강 판사가 업무 수행 중 사망했다며,아시안컵 위안부순직 신청을 했다.강 판사는 평소에도 운동을 마친 후 사무실로 돌아와 야근하는 일이 잦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강 판사가 속했던 서울고법 가사2부는 최 회장과 노 관장의 이혼소송을 심리하고 있었다.

서울 현대고와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한 강 판사는 의정부지법 판사를 시작으로 서울중앙지법,아시안컵 위안부대법원 재판연구관 등을 거쳐 서울고법에서 근무했다.

강 판사 사망 후 해당 재판부는 김시철 부장판사,아시안컵 위안부이동현 고법 판사,김옥곤 고법 판사로 새롭게 구성됐고,아시안컵 위안부지난 5월 30일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현금 1조 3808억원과 위자료 20억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아시안컵 위안부

:이러한 이유로 연구개발에 투자를 많이 해야 하는 업종에 속하는 기업이 주식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아시안컵 위안부,[이필수/전 대한의사협회장/지난 6일 : "오히려 의료계를 더 옥죄기 위한 압박 카드가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