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창의력챔피언대회
NO.2: 창의력챔피언대회 즉석과제
NO.3: 2024 창의력챔피언대회
SK E&S로부터 태양광 발전소 생산 에너지 20년 공급 받아SK텔레콤이 '넷제로(Net Zero·탄소중립)'를 달성하기 위해 대규모 재생에너지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같은 SK 계열사 SK E&S로부터 태양광 발전소를 통해 생산한 재생에너지를 20년간 공급받을 예정이다.
2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SK텔레콤은 같은 SK그룹 관계사인 SK E&S와 재생에너지 전력구매 장기 계약을 체결한다.SK텔레콤은 SKE&S이 태양광 발전소를 통해 생산한 재생에너지 전력을 2026년 6월 29일부터 20년간 공급받는다.거래 금액은 총 2152억원으로,연간으로는 107억원 규모다
이번 계약은 작년 11월 SK그룹 9개 관계사(SK텔레콤,창의력챔피언SK실트론,SKC,창의력챔피언SK머티리얼즈,창의력챔피언SK가스 등)가 SK E&S와 맺은 거래협정서의 일환으로 알려졌다.SK는 그룹 차원에서 글로벌 탄소중립 목표 시점인 2050년보다 앞서 '넷제로'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설정하고 탄소감축을 위한 투자와 재생에너지 확대에 나서왔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이번 거래는 SKT Net Zero 및 재생 에너지100%(RE100) 이행을 위해 재생에너지를 공동구매 하는 건으로,창의력챔피언경쟁입찰 과정을 통해 최종 선정된 결과에 따라 각 사에서 개별 계약을 추진한다"고 말했다.
창의력챔피언대회 즉석과제
:"머리 감기다 가슴 꾹 눌렀다" 미용실 男 직원에 성추행 당해…업주 "법대로"뉴스 기사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창의력챔피언,앞서 안드레이 밀로비치 몬테네그로 법무부 장관은 지난해 11월 현지 방송 인터뷰에서 권씨 송환국과 관련해 "미국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대외정책 파트너"라고 밝히는 등 미국행에 무게를 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