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르아브르 ac 선수
NO.2: psg 대 르아브르 ac 선수 평가
내년 말까지 신고증 제출 의무화
단계적 미신고 숙소 삭제 예정
공유형 숙박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비앤비'가 영업신고를 의무화 할 방침이다.
에어비앤비는 영업신고 정보와 영업신고증 제출을 의무화하는 방식으로 플랫폼 내 미신고 숙소를 단계적으로 삭제해 나갈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우선 올해 말부터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숙소의 경우 영업신고 정보와 영업신고증을 제출하지 못하면 플랫폼을 이용할 수 없게 된다.
이미 에어비앤비 플랫폼에 등록해 숙소를 운영 중이라면 내년 말까지 영업신고 정보와 영업신고증을 제출받을 예정이다.이때까지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플랫폼에서 삭제된다.
이번 조치는 국내 법령에 따른 플랫폼의 의무 사항은 아니지만 에어비앤비의 자발적인 노력에 따른 것이다.숙박 영업신고가 불가능한 오피스텔이나 적법한 신고 절차를 거치지 않은 채 영업 중인 이른바 '지자체 미신고 숙소'는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 퇴출당하게 된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매니저는 "신뢰는 에어비앤비가 계속 강조하고 있는 핵심 가치 중 하나"라며 "한국 사회에서의 신뢰를 더욱 강화한다는 차원에서 이번 조치를 자발적으로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르아브르 ac 선수
:이들 기관·기업은 제조기업 수요 맞춤형 SMR 제작지원센터·첨단 제조장비 구축, SMR 제조 핵심기술 개발을 위한 연구개발(R&D) 실증·평가와 기업 지원, 차세대 사업화 공동 연구, 전문 인력 양성과 제조 파운드리 협력체계 구축 등에 힘을 모은다.
르아브르 ac 선수,[이미지출처=AP연합뉴스]푸틴 대통령은 이날 모스크바 고스티니 드보르에 마련된 자신의 선거운동본부에서 기자들과 만나 러시아와 나토 군사동맹간 충돌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현대 사회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면서 이같이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