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아 최초 월드컵 4강
이 후보자는 오늘(16일) 입장문을 내고 “2014년 MBC 사장직에 지원하며 MBC가 최고의 콘텐츠 미디어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경영계획서에 담아 제출한 바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당시 경영계획서에는 콘텐츠 경쟁력 제고,아시아 최초 월드컵 4강방송의 공공성·공정성·독립성 확보,해외 마케팅 강화와 사업 확대로 수익 증대 등의 다양한 방안이 제시됐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경영계획서 일부에 제시된 노사관계와 관련된 사항은 노무 전문가 영입 등 원칙 있는 노사관계 재정립을 통해 MBC 경영을 안정화하고 방송의 공정성과 공공성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를 노조 탄압으로 규정하는 것은 악의적인 프레임 씌우기와 다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MBC는 이 후보자가 2014년 MBC 사장직에 지원하며 경영계획서에서 구성원들에게 노조 탈퇴를 요구하고,아시아 최초 월드컵 4강노조 근무자 및 지원 축소를 주장하는 등 노조 활동을 탄압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아시아 최초 월드컵 4강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아시아 최초 월드컵 4강채널 추가
▷ 네이버,아시아 최초 월드컵 4강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시아 최초 월드컵 4강
:고압선을 훔치다 감전돼 온 몸이 타버린 에제키엘 프란시스코 쿠라바.
아시아 최초 월드컵 4강,[여론조사]58% "새인물" vs "현역" 28% 불과···거세지는 '바꿔보자' 열풍뉴스 기사■서울경제·한국갤럽 정기 여론조사;“새 인물이 당선되는 게 좋다” 58%;지역구 현역 재선 요구는 28% 그쳐;제주·충청서 물갈이 여론 높아 '눈길'23일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 대정부질문에 의원들의 빈자리가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