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드로우 포커

dirpa - ID=2024-12-14%2Fnyamtu.html

NO.1: dirpasid para que sirve

NO.2: dirpa

NO.3: dirpasid 10 mg

NO.4: dirpartytable

NO.5: dirpay

NO.6: dirpa senegal

NO.7: drikpanchang

NO.8: dirpath python

NO.9: disparate

NO.10: disparage

경남 거창군에서 폭우에 거창교가 무너진 것 같은 '가짜 사진'이 돌아 경찰이 교량을 통제하는 소동이 벌어졌다.왼쪽이 조작된 사진,<a href=dirpa오른쪽이 실제 거창교 모습./사진=뉴시스 "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경남 거창군에서 폭우에 거창교가 무너진 것 같은 '가짜 사진'이 돌아 경찰이 교량을 통제하는 소동이 벌어졌다.왼쪽이 조작된 사진,dirpa오른쪽이 실제 거창교 모습./사진=뉴시스
경남 거창에서 폭우에 다리가 무너진 듯한 '가짜 사진'이 돌아 경찰이 교량 통제에 나서는 소동이 벌어졌다.문제의 사진은 거창군의원이 속한 한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에 처음 올라온 것으로 조사됐다.

11일 뉴시스에 따르면 전날 거창군 거창읍에 있는 거창교 일부가 무너진 것 같은 사진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퍼졌다.

사진을 보면 다리가 갈라지면서 한쪽으로 심하게 휜 모습이었다.난간 등 구조물도 파손된 것처럼 보였다.지난 8일 밤부터 10일 오전까지 거창군에는 강수량이 200㎜에 가까운 폭우가 쏟아졌다.

이 사진을 토대로 경찰에 신고가 들어왔고 경찰은 전날 오전 9시쯤부터 11시쯤까지 2시간 정도 거창교를 통제했다.거창군 공무원도 안전점검차 현장에 나왔다.다행히 안전에 이상은 없는 것으로 결론 났다.

알고 보니 이 사진은 합성으로 조작된 것이었다.문제의 사진이 처음 올라온 건 거창군의원이 속한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이었다.한 군민이 올렸고 다른 대화방에도 급속도로 확산했다.

거창군 관계자는 "누가 무슨 이유로 사진을 합성하고 유포했는지 구체적인 경위는 확인되지 않았다"며 "처리 방향을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disparage

:이 부대에서는 최근 훈련병이 군기 훈련을 받다가 쓰러진 뒤 이틀 만에 숨진 사건이 발생했다.

dirpa,양육 자신 없어 아들 살해한 엄마 2심도 징역 10년뉴스 기사아들을 잘 키울 자신이 없다며 5살 아들을 살해한 40대 엄마가 항소심에서도 징역 10년을 선고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