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87회
정의선 회장,제주 전달식 참석
재난현장 과로-탈진 예방 쉼터로
“소방관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정 회장은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망설임 없이 사투의 현장으로 뛰어드는 소방관에게 깊은 존경심을 느낀다”며 “현대차그룹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만드는 영웅들이 지치지 않고 본연의 임무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청정 제주의 생명과 자연을 지키는 소방관들이 깨끗한 공기와 함께 (회복 지원 차량에서) 휴식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원 차량은 재난 현장 소방관들의 과로와 탈진을 예방하고 심신 회복을 돕는 쉼터로 활용된다.이날 행사가 열린 탄소 없는 섬(CFI) 에너지미래관에는 정 회장과 장재훈 현대차 사장,남화영 소방청장,로또 87회김애숙 제주도 정무부지사,고민자 제주소방안전본부장 및 제주 지역 소방관 30여 명,로또 87회박일준 대한상의 상근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로또 87회
:보도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동남부 타우리아 작전전략군의 사령관 올렉산드르 타르나우스키 준장은 이날 새벽 텔레그램을 통해 "아우디이우카 주변의 작전 상황에 따라, (러시아군의) 포위를 피하고 병사들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부대를 이 도시에서 철수시키고 더 유리한 전선에서 방어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로또 87회,이 총장은 더불어민주당이 쌍방울 대북송금 특검법안을 발의한 데 대해서는 "이화영 부지사가 나흘 뒤 선고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수사 대상자가 검찰을 수사하는 형태의 특검이 발의된 것에 대해 대단히 유감스럽다"며 "사법방해"라고 비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