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나라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산하기관 공무원 대상
월~목 4시간 이상 추가 근무
삶의 질 향상 기대
제주도(도지사 오영훈)가 1일부터‘13시의 금요일(가칭)’사업을 시행한다.이는‘주 4.5일 근무제’를 단계적으로 도입하는 정책으로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에선 최초 시도다.
적용 대상은 도,아시안컵 나라들양 행정시(제주·서귀포),아시안컵 나라들도내 공공기관 직원으로 각 기관 준비 상황에 따라 차례대로 시행한다.단 제주·서귀포의료원은 의료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번 사업 대상에선 제외됐다.
해당 기관 공무원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 8시간 근무에 더해 총 4시간 이상 추가로 근무하고,아시안컵 나라들금요일은 오후 1시에 퇴근할 수 있다.이는 공무원 복무제도상 유연근무제 가운데 탄력근무제에 해당한다.
도는 이 제도가 활성화하면 직원 업무 효율성과 삶의 질이 동시에 향상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아울러 도는 주민 불편과 혹시 모를 업무 공백을 예방하기 위해 팀별 30% 이내에서 이 제도를 운용하도록 했다.또 특정 직원이 혜택을 독점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순번제를 활용한 균등 이용을 원칙으로 내세웠다.
오영훈 지사는 “직원에게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생성돼 도민의 행복한 삶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시안컵 나라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나라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A씨는 지난 28일 오후 3시쯤 아산 탕정면의 한 초등학교 근처 횡단보도에서 대기 중이던 초등 저학년 B군에게 접근했다.
아시안컵 나라들,2022년엔 1만2905곳으로 조금 줄었으나 2023년엔 1만4642곳으로 다시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