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전 월드컵 경기장 맛집
NO.2: 대전 월드컵 경기장 주변 맛집
NO.3: 대전 월드컵 경기장 역 맛집
[서울경제]
김승연 한화(000880)그룹 회장이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하며 선수단에 '이동식 스마트TV'를 지급했다.TV 한 대당 가격은 약 100만 원으로 총 지원 규모는 5000만 원에 달한다.
4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지난달 27일 대전 한화생명(088350) 이글스파크를 찾아 선수단을 격려하고 TV를 전달했다.올 시즌 다섯 번째 구장 방문이다.
김 회장이 지급한 스마트TV는 선수들의 전력 분석과 개인 훈련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구단의 인게임 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하츠'에 접속해 상대팀 전력 분석은 물론 상세한 개인 연습량 및 자세 분석 등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한화 구단 측은 "실시간 전력 분석 자료 공유와 개인 훈련 데이터 체크가 중요한 현대 야구에서 선수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전력 분석에 매진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회장은 올해만 5차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를 찾으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이번 선물도 선수들의 전력강화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물론,대전 월드컵 경기장 맛집성적으로 팬들의 기대해 부응하고자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장 채은성은 "회장님의 격려가 선수단에는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최근 팀 분위기가 좋아지고 있는 만큼 기세를 몰아 반드시 팬들에게 가을야구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한화는 현재 35승 2무 44패를 거두고 리그 9위에 자리해있지만,대전 월드컵 경기장 맛집5위 SSG 랜더스와 격차는 4.5게임에 불과하다.
대전 월드컵 경기장 역 맛집
:보건복지부가 지난해 발표한 ‘2023년 고립·은둔 청년 실태조사’를 보면 우리나라 20~30대 청년 중 5% 이상은 고립·은둔 상황에 있다.
대전 월드컵 경기장 맛집,뉴시스  전공의 집단 사직에 따른 의료 공백을 메우고자 정부가 공중보건의사(공보의)와 군의관을 파견하자 대한의사협회(의협)는 “정부의 무리한 차출로 의대생들이 현역 입대를 선택하고 있어 오지에 가는 의사가 줄어들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