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하는법
[파이낸셜뉴스] 갑자기 끼어든 캠핑카를 피하려다 화물차가 전복되는 사고가 발생했다.황당한 건 사고를 유발한 캠핑카는 아무런 조치 없이 현장을 떠났다는 것이다.
15일 '채널A'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12일 충남 당진시 한 도로에서 발생했다.1차로를 달리던 캠핑카가 급하게 차선을 변경,마작하는법뒤따라오던 화물차가 방향을 틀며 전복된 것.
당시 화물차엔 대형 철강 코일이 실려 있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뻔했다.50대 화물차 운전자는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황당한 건 캠핑카 운전자의 대처다.사고로 잠시 멈추는가 싶더니 그대로 현장을 떠났기 때문이다.
이후 캠핑카 운전자는 60대 여성으로,마작하는법경찰 조사에서 “사고가 난 줄 몰랐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행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물리적인 충돌이 없더라도 간접적으로 사고를 유발한 비접촉사고 역시 원인을 제공한 과실이 있다면 일반 교통사고와 마찬가지로 처벌받을 수 있다.
특히 사고를 낸 걸 알면서도 별다른 조치 없이 현장을 이탈하면 도주 치상죄,마작하는법뺑소니 혐의가 적용될 수 있다.
경찰 측은 특정 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적용해 수사할 방침이다.
#화물차 #전복 #캠핑카 #끼어들기
마작하는법
:몸에 닿는 머리카락이나 섬유 등을 청결하게 관리하는 게 좋다.
마작하는법,3세" 2살 어려진 증권가 CEO, '위기의 해' 이겨낼까업황 부진 실적 악화에 부동산·내부통제 리스크 관리 실패…9곳 이상 교체리스크 관리·해외 사업·WM…현장 경험 많은 신임 대표들, 과제 해결 총력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에서 바라본 여의도 증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