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탈리스카

브레이든

NO.1: 브레이든

NO.2: 브레이든 척도

NO.3: 브레이든 야구

NO.4: 브레이든턴

NO.5: 브레이든 스케일

NO.6: 브레이든 심폐소생술

NO.7: 브레이든스브룩의 요새

NO.8: 브레이든 클라크

NO.9: 브레이든 프로

NO.10: 브레이든 그레이엄

현대차와 함께 생성형 AI 활용한 이색 캠페인
부산모빌리티쇼 등 오프라인 공간서도 AI 툴 활용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EV) 출시를 기념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이색 캠페인‘캐스퍼 일렉트릭 AI 그리기 대회’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은 캠페인에 참여해 생성형 AI로 생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EV) 출시를 기념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이색 캠페인‘캐스퍼 일렉트릭 AI 그리기 대회’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은 캠페인에 참여해 생성형 AI로 생성한‘나만의 캐스퍼 일렉트릭’이미지 예시.이노션 제공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은 현대차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EV) 출시를 기념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이색 캠페인‘캐스퍼 일렉트릭 AI 그리기 대회’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AI 도구의 한 종류인‘스테이블 디퓨전’과 여러 공개 소스를 통해 학습된 프롬프트 창에 한글로 원하는 모습의 캐스퍼 일렉트릭을 입력하면 차량의 래핑,브레이든배경,브레이든오브제 등이 생성돼‘나만의 캐스퍼 일렉트릭’을 만들 수 있다.생성된 이미지를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노션 관계자는 “참여자들이 직접 생성형 AI를 활용해 제작물을 만들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노션이 진행한 최초의 소비자 참여형 생성형 AI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노션은 2022년에 처음으로 실시한‘캐스퍼 그리기 대회’를 캐스퍼 EV 출시와 함께 생성형 AI를 활용해 독창적인 캐스퍼 일렉트릭을 디자인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캐스퍼 그리기 대회에선 직접 디자인과 채색하는 과정이 필요했지만,브레이든AI 도구를 활용하면서 누구나 쉽게 프롬프트 창에 원하는 이미지를 한글로 작성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노션과 현대차는 부산모빌리티쇼(BIMOS)에서도 캐스퍼 EV 전시 차량 옆에 AI 그리기 대회 공간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다양한 래핑을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송파의‘캐스퍼 스튜디오’와 압구정 팝업스토어에도 관련 오프라인 참여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캐스퍼 일렉트릭 AI 그리기 대회는 오는 2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브레이든28일까지 참여작 갤러리에 노출된 작품에 투표할 수 있다.

브레이든 그레이엄

:타이베이=이희권 기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대만계 미국인인 황 대표는 컴퓨텍스 타이베이의 기조연설을 맡았다.

브레이든,윤석열 대통령은 16일 대전 ICC호텔에서 '대한민국을 혁신하는 과학수도, 대전'을 주제로 열린 12번째 민생토론회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과학기술 발전 방안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