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bb
NO.2: 야구 bl
NO.3: 야구 b
NO.4: 야구 bq
NO.5: 야구 babip
NO.6: 야구 bq 뜻
NO.7: 야구 bsr
NO.8: 야구 b s o
NO.9: 야구 b조
NO.10: 야구 bwar
일본 오사카서 10년 만에 '한국의 풍류' 공연
한국 전통음악 알리기 글로벌 프로젝트 일환
일본 스낵업체 가루비사 특별 초청으로 성사크라운해태제과가 일본 오사카에서 한국 전통음악 알리기에 나섰다.한국 고유의 전통음악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명인명창들의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이다.이번 무대에는 한음영재들도 처음으로 참여했다.
크라운해태제과는 일본 오사카 스미토모생명 이즈미홀에서‘2024 한국의 풍류 오사카 특별공연’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최고 명인명창들의 모임인 양주풍류악회와 미래의 주인공 한음 영재들이 함께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한국의 풍류’는 크라운해태제과가 전통음악의 세계화를 위해 2010년부터 일본,독일,체코,야구 B오스트리아,베트남,몽골 등 해외 현지를 찾아 개최하고 있는 공연이다.일본 공연은 2013년 이후 10년 만이다.크라운해태제과와 협업하는 일본 가루비사의 특별 초청으로 성사됐다.양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낵 노하우 교류를 넘어 문화교류로까지 확장하게 됐다.
공연은 웅장한 선율로 전통음악의 최고 백미로 평가 받는‘수제천’을 시작으로 한음영재들의‘춘앵전,임진옥 명인의‘청성곡’(대금),정대석 명인의‘달무리’(거문고)로 이어졌다.
이어 영재들의 타악기와 무용 공연인‘향발·아박 합설,야구 B강영근 명인(생황)과 곽태규 명인(단소)의 관악합주인‘생소병주’와 영재들의 사물놀이가 펼쳐졌고,하주화 명인의 가곡‘초수대엽’으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은 “한음은 독창성과 예술성으로 전 세계인들이 인정하는 자랑스러운 문화유산”이라며,“앞으로 더 많은 세계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야구 b s o
:All rights reserved.
야구 B,전날 서울의료원을 찾은 데 이어 이틀째 공공의료 현장을 찾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