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데니스 운다브 통계

2018 월드컵 멤버 - 스타듀밸리 카지노 오류

NO.1: 2018 월드컵 멤버

서울시,'토지거래허가구역' 재지정… 1년 동안 기간 연장
주거 6㎡,2018 월드컵 멤버상업 15㎡ 초과 아파트 용도 거래 시 구청장 허가 필요

서울시가 송파구 잠실동,<a href=2018 월드컵 멤버강남구 삼성청담대치동 등 총 14.4㎢를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재지정했다.사진은 서울 송파·강남일대 아파트 밀집 지역./사진=뉴스1" >
서울시가 송파구 잠실동,2018 월드컵 멤버강남구 삼성청담대치동 등 총 14.4㎢를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재지정했다.사진은 서울 송파·강남일대 아파트 밀집 지역./사진=뉴스1 서울시가 '국제교류복합지구' 인근 4개동(송파구 잠실동,강남구 삼성·청담·대치동) 총 14.4㎢를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재지정했다.

13일 서울시에 따르면 최근 열린 제8차 도시계획위원회에서 보류결정 된 바 있는 이번 상정안을 이날 도시계획위원회에 재상정해 국제교류복합지구 및 인근지역의 토지거래허가구역을 논의 끝에 재지정 심의·의결했다.

서울시는 "최근 서울시는 아파트 위주로 회복세가 나타나고 있는 모습"이라며 "강남3구의 회복률이 높은 수준"이라고 짚었다.

이어 "6월 들어 서울 전역의 아파트 매매가격이 상승으로 전환된 만큼 규제를 풀면 아파트 가격이 더욱 불안해질 소지가 있다"고 재지정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가결로 해당 지역 토지거래허가구역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6월22일까지 1년 동안 기간이 연장된다.

서울시는 도심지 내 허가구역 지정의 효용성을 고려해 허가를 받아야 하는 토지면적을 지난해와 같이 법령상 기준면적의 10% 수준(주거지역 6㎡,상업지역 15㎡ 초과)으로 유지한다.

다만 위원회에서는 토지거래허가구역의 지정 전·후의 지가안정 효과 등 전문가의 면밀한 분석을 통한 제도의 종합적 검토가 필요하단 의견이 모아졌다.

이에 따라 시는 허가구역 지정에 대한 논점을 다시 살피고 정책방향 설정을 위해 연내 도시계획위원회에 안건을 상정해 재검토할 계획이다.

토지거래허가구역은 기준 이상의 주택·상가·토지 등을 거래할 때 시·군·구청장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허가 없이 계약을 체결한 경우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토지가격의 30% 상당 금액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진다.주거용 토지의 경우 2년 동안 실거주용으로만 이용해야 하며 이 기간 매매·임대도 금지된다.

조남준 서울시 도시공간본부장은 "최근 매매와 전·월세시장 모두 상승전환에 따라 입지가 좋은 지역에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이는 주변 지역까지 부동산 과열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우려했다.

이어 "이번 토지거래허가구역 재지정은 부동산 시장과열을 방지하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라고 강조했다.

2018 월드컵 멤버

:도요타는 그간 "전기차는 시기상조"라는 입장을 고수해왔다.

2018 월드컵 멤버,최재헌 기자[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첫눈에 반했다”…에스파 카리나·배우 이재욱, 열애 인정☞ ‘아프리카TV’ 데뷔한 러블리즈 서지수…하루 수익 얼마?☞ 국민 불륜남 김덕현 “아내 35명, 바람 피운 여자 27명”☞ 얼굴 가리고 정색…‘태도 논란’ 전종서 행동, 이유 있었다☞ 결혼하고 임신해서야…“여보, 나 대머리야” 고백한 남편☞ 김구라 “불륜한 배우자, 진심으로 사과하면 한 번은 용서”☞ 귀신 아니야? “내 남편은 AI…과거 연인들 정보 학습”☞ “너 왜 거기서 나와?”… 찜질방 몰카범 직접 잡은 여성☞ 전종서, ♥이충현 감독과 5년 열애 끝에 ‘기쁜 소식’ 전했다☞ 백종원, ‘대파라떼’ 사과…“메뉴 개발해서 미안하다”▶ 밀리터리 인사이드-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