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재개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신라젠(215600)은 지난 4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최근 진행한 유상증자 전반적인 내용과 조달 자금에 대한 사용 계획을 재보고했다.
신라젠 이사회는 사외이사 3인과 사내이사 2인,감사 1인으로 구성됐으며,강원랜드 재개장경영의 투명성 강화를 위해 외부 인사를 과반으로 구성하고 있다.
특히 주식 재상장 과정에서 기존 이사회 내 내부거래위원회를 투명경영위원회로 격상해 신설했다.주요 계약 및 지출에 대해 엄격하게 통제하는 역할을 한다.투명경영위원회 역시 사외이사가 과반을 구성하고 위원장직을 수행한다.
신라젠은 이번 이사회에서 지난 3월부터 진행한 유상증자 전반을 보고했고,강원랜드 재개장향후 조달 자금에 대해 투명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라 집행할 것을 강조했다.조달 자금 대부분도 연구개발(R&D)에 대한 투자로 편성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와 별개로 신라젠은 전 거래일(5일) 큰 폭의 주가 하락에 대해서는 회사의 본질적인 가치 하락이 아닌‘권리공매도’의 개시로 인한 일시적인 하락 현상임을 강조했다.
권리공매도는 신주를 배정받은 투자자가 신주 상장일 2거래일 전에 주식을 매도할 수 있는 권리를 뜻한다.대개 단기 차익을 실현하기 위한 거래를 수반한다.
신라젠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기업과 비즈니스 협력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기에 반드시 좋은 결과로 유상증자에 참여한 주주님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며 “권리공매도 개시일에 일반청약 물량이 주로 유통되었고,이 역시 시장에서 소화됐다고 판단하기에 향후 주주 가치 향상에 전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원랜드 재개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원랜드 재개장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경기 연천 등 접경지역 투기판 우려 비현실적”정부도 이러한 문제를 고려해 수도권 및 대도시 지역에 관해서는 기초단체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검토가 이뤄질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다.
강원랜드 재개장,하림은 양재동 화물터미널 부지 사업에 집중하면서 팬오션 통해 해운물류 경쟁력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