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세이브조건
서울동작서,야구 세이브조건주거침입·재물손괴·중상해 혐의 체포…금주 송치 예정
정신상 문제로 범행…법원,야구 세이브조건'도주 우려 없다' 이유로 구속영장 기각
(서울=뉴스1) 정윤미 김종훈 기자 = 대낮 50대 여성이 거주하는 단독주택 문을 부수고 들어가 무차별 폭행한 혐의로 옆집 사는 20대 남성이 체포됐다.
8일 서울 동작경찰서는 20대 남성 A 씨를 주거침입과 재물손괴,야구 세이브조건중상해 혐의로 지난 1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1일 오후 1시쯤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에 침입해 50대 여성 B 씨를 주먹으로 여러 차례 가격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시민 신고 접수를 받은 이래 약 10분 만에 A 씨를 긴급 체포했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B 씨 옆집 이웃으로 정신 이상을 앓고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A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도주 우려가 없다는 이유로 기각했다.경찰은 이번 주 내로 A 씨를 송치할 계획이다.
한편,야구 세이브조건B 씨는 뇌출혈,양안·망막 출혈 등으로 전치 2주 이상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 세이브조건
:잠시 후 드디어 경찰이 나타났고 경찰에게 학생이 있는 장소까지 안내한 뒤 집에 돌아왔다고 전했습니다.
야구 세이브조건,이후 제법 좋은 성적을 받는 모범생의 삶을 살았지만, 강압적인 아버지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에 초등학교 시절부터 SNS를 통해 친해졌던 친구에게 의지하다 경기도와 전북 익산을 오가는 '장거리 커플'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