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노르웨이 대 스코틀랜드

하나평생교육원 - 온주 쿠 야구 라 료칸

NO.1: 하나평생교육원

다빈도암 11→13개로 세분화해‘여성통합암진단비’강화



[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여성암 발병률 1위인‘유방암’의 검사부터 진단,하나평생교육원수술,하나평생교육원치료전 검사,하나평생교육원치료,하나평생교육원사후관리까지 이르는 전 과정을 단계별로 보장하는‘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2.0’상품을 개정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한화손해보험이 올해 업계 최초로 각각 3개월과 6개월 배타적사용권을 받은 ▷유방암(수용체 타입) 진단비 특약과 ▷유방암예후 예측검사비 특약을 탑재해 여성암을 더욱 섬세하게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방암(수용체타입) 진단비 담보는 유방암의 4가지 타입에 따라 후속 항암치료 방식이 달라지는 것에서 착안한 담보다.유방암을 각 타입별로 1회씩 최대 4회까지 보장한다.

유방암 진단을 받은 고객은 향후 적정한 치료를 판단할 수 있도록 유방암예후예측검사비 특약을 활용해 검사를 받을 수 있다.이 특약은 고객이 유방암 진단 이후 재발이나 항암 치료여부 등을 사전에 판단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 비용을 최초 1회에 한해 300만원을 지원한다.또한 유방암표적항암약물허가 치료비(1회한) 특약도 신설해 유방암에 대한 항암 치료와 보장을 한층 강화했다.

이 외에도‘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2.0’을 개정한 이 상품은 기존 담보하던 11가지 여성통합암진단비를 13가지로 세분화했다.여성에게 발생빈도가 높은 암 중 대장암,하나평생교육원폐암을 따로 구분해 보장 내역을 확대했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향후에도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상품에 여성 고객들의 보장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위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여성 삶의 질 향상을 지향하는 회사의 사업 방향에 맞춰 여성 웰니스를 리딩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평생교육원

:점주협의회를 대놓고 압박하다 공정위 철퇴를 맞는 사례가 늘자, 최근엔 좀 더 음성적인 방식이 늘고 있다.

하나평생교육원,호흡기·심혈관 질환 발생 위험 증가, 폐 기능 저하, 당뇨병 등으로 우리 건강을 악화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