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쌍용
NO.2: 쌍용자동차
NO.3: 쌍용식당
NO.4: 쌍용건설
NO.5: 쌍용 시카고
NO.6: 쌍용 토레스
NO.7: 쌍용차
NO.8: 쌍용 코란도
NO.9: 쌍용 suv
NO.10: 쌍용 액티언
재계에 따르면 찐 총리는 오늘(2일) 오전 서울 롯데호텔에서 이 회장과 만나 다양한 분야의 협력 확대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이 자리에는 전영현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 등 주요 경영진도 배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회장은 “베트남의 성공은 삼성의 성공이고,쌍용베트남의 발전은 삼성의 발전”이라며 삼성과 베트남의 협력 관계가 발전한 데 대해 높이 평가했습니다.
또 코로나19 기간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 베트남 정부에도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
이 회장은 이어 “베트남 최대의 외국인 투자자이자 최대 수출기업으로 항상 베트남과 동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베트남 공장의 디스플레이 모듈 생산 역량을 키우는 데 투자력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찐 총리는 삼성의 베트남 투자 성과를 높이 평가했습니다.그러면서 “베트남은 투자자 지원 기금 설립과 관리에 대한 시행령을 마련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첨단 기술,반도체 칩,쌍용인공지능(AI),쌍용연구개발(R&D) 센터 등의 투자를 유치 또는 장려할 계획”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베트남을 주요 제품의 전략적 생산과 연구개발 기지로 지속적으로 운영해달라고 삼성에 요청했습니다.
또 현지화 비율을 높이는 등 베트남 기업과 협력도 확대하자고 제안했습니다.
현재 삼성의 대(對)베트남 누적 투자금은 약 224억 달러로,쌍용현지에서 약 9만 명의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습니다.지난해 삼성베트남의 수출액은 약 557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베트남 관보 VGP 캡처]
쌍용 코란도
:"섣부른 단통법 폐지땐 소비자 차별·알뜰폰 외면" 업계의 경고뉴스 기사지원금 불균형·고가요금제 등 입법조사처 “제도 재설계 필요”정부가 가계 통신비 인하를 유도하기 위해 이른바 ‘단통법’(이동통신 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법) 폐지를 추진하는 가운데 ‘소비자 보호’라는 기존 법 취지가 약해지지 않도록 사후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제언이 나왔다.
쌍용,13일(현지시간) CNN 방송에 따르면 이 영상에는 지난 1월 스코틀랜드에서 이뤄진 시험 발사에서 새로운 레이저 지향성 에너지무기(LDEW)인 드래건파이어가 공중표적을 맞힌 장면이 담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