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예매 일정

의정부 산타마리아 - ID=2024-12-14%2Fovqejd.html

NO.1: 의정부 산타마리아

[앵커]
폭염과 장마,내일부터는 중부와 남부 날씨가 뒤바뀔 것으로 보입니다.

정체전선이 중부로 북상해 중부에는 장맛비가,남부에는 찜통더위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김민경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본격적인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이름이 무색하지 않게,내륙에서는 폭염이 강한 열기를 뿜어냈습니다.

서울 등 수도권에는 엿새째 폭염주의보가 이어졌고,충청과 호남 등 서쪽 지역에도 폭염특보가 확대 발령됐습니다.

[변지혁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 유독 올해 더위 체감이 더 잘되는 것 같아요.예년 대비 더 더워진 것 같습니다.]

밤에도 열기가 식지 않아 청주 등 전국 곳곳에서 열대야와 함께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렸습니다.

반면,의정부 산타마리아제주도와 남해안에는 국지적으로 호우특보가 내려지는 등 강한 비가 쏟아졌습니다.

내일은 장맛비의 주 무대가 중부지방으로 올라올 것으로 보입니다.

서쪽에서 다가온 저기압이 정체전선을 중부까지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임보영 / 기상청 예보분석관 : 북상하는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화요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의정부 산타마리아수요일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겠는데요.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예상되니 피해 없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중부에는 내일 늦은 오후부터 비가 시작돼 모레와 글피 사이,집중호우가 쏟아질 전망입니다.

이번에도 긴 띠 모양의 구름대가 좁은 지역에 머물며 시간당 20~30mm의 국지성 호우를 쏟겠습니다.

남부지방에 계속됐던 비는 잠시 멈추겠습니다.

북태평양고기압의 영향으로 제주도와 남부지방에선 최고기온 33도 안팎의 찜통더위와 함께 소나기가 오가겠습니다.

YTN 김민경입니다.

촬영기자 : 이동규,온승원,이근혁
영상편집 : 이영훈
디자인 : 백승민,의정부 산타마리아김도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의정부 산타마리아

:한국화학연구원은 최근 공개한 유튜브를 통해 ‘예뻐지는 화학’ 헤어 편에서 탈모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제시했다.

의정부 산타마리아,지난 2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넝쿨째 굴러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남주가 차은우를 언급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