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다가스카르

【롯데야구시범경기】- 월드컵 16강 일정

롯데야구시범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선에 있던 선원들 신고로 해경 긴급체포

ⓒ News1 김지영 디자이너
ⓒ News1 김지영 디자이너

(목포=뉴스1) 이승현 기자 = 새우잡이 어선에서 함께 작업하던 갑판장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40대 선원에게 해경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목포해양경찰서는 17일 살인 혐의로 40대 선원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15일 오전 0시 19분쯤 전남 영광군 낙월도 북서방 5㎞ 해상에서 작업중인 9.77톤급 새우잡이 어선에서 갑판장 40대 B 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결과 4개월 가량 함께 작업한 A 씨가 '일을 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B 씨에게 세차례 뺨을 맞는 등 폭행당하자 작업용 흉기를 이용해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배에 함께 타 있던 선원들의 신고를 받은 해경은 같은 날 오전 1시 39분쯤 A 씨를 긴급체포했다.

해경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사안의 중대성을 고려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롯데야구시범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롯데야구시범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해당 시기 그의 통화 기록에는 한덕수 국무총리(8월2·6일 통화 3회), 방문규 당시 대통령실 국무조정실장(8월3일 문자 1회, 통화 3회)도 있었다.

롯데야구시범경기,임태훈 '부적격'에 민주연합 내분…꼼수 연대에 중도층 떠난다민주연합 임태훈 부적격 유지, 시민사회 심사위원 전원사퇴시민사회 내홍 예견, 민주당 중도 표심 뺏길까 노심초사더불어민주당 위성비례정당인 더불어민주연합이 시민사회 몫 비례대표 추천 후보발 논란으로 홍역을 치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