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드라마
NO.1: 도박 드라마
NO.2: 도박 드라마 추천
NO.3: 교도소 도박 드라마
NO.4: 일본 도박 드라마
NO.5: 강 하늘 도박 드라마
NO.6: 넷플릭스 도박 드라마
NO.7: 한국 도박 드라마
NO.8: 청소년 도박 드라마
NO.9: 이병헌 도박 드라마
NO.10: 최민식 도박 드라마
인천광역시는 5일 인천대로 공사 구간 내 송도육교 인근에서 옛 경인고속도로 옹벽 철거 기념식을 개최했다.
인천시는 인천대로(옛 경인고속도로)의 옹벽과 방음벽 등을 철거하고 중앙부에 공원·녹지 및 여가공간을 조성해 인근 지역의 정주여건 개선은 물론 인천 원도심의 획기적 재생과 발전을 도모하는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을 추진 중이다.
▲유정복 시장이 5일 용현동에서 열린 '옛 경인고속도로 옹벽 철거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인천시 이날 기념식은 1968년 개통 이래 인천을 양분해오던 옛 경인고속도로(현 인천대로)의 옹벽을 철거하는 첫날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지난 2017년 국토교통부로부터 경인고속도로를 이관받아 기본계획,
도박 드라마설계 등 일반화 사업을 추진해 온 이래로 7년 만이다.
인천시는 지난해 5월 본격 공사에 착수해 교통전환 및 방음벽 설치작업 등을 마치고 이제 역사적인 옛 경인고속도로의 옹벽 철거작업에 돌입하게 됐다.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은 인천 기점부터 주안산단고가교까지 일반화 1단계(L=4.80㎞)와 주안산단고가교에서 서인천IC까지 인천대로 일반화 도로개량 2단계 및 혼잡도로 개설공사(L=5.65㎞)로 나눠 추진된다.1단계는 2027년 준공 예정이며,2단계 공사는 현재 턴키공사 발주 준비 중으로 2030년 준공이 목표다.
□영흥도·선재도 해안길 3곳 조성 완료
인천광역시는 옹진군 영흥도와 선재도 해안길 조성공사를 완료하고 해수욕장 개장시기에 맞춰 오는 6일 조기 개방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방하는 해안길은 ▲선재도 불출항~두무리해변 해안길 ▲장경리해수욕장~농어바위 해안길 ▲십리포해수욕장 해안길 3곳이다.
지난해 6월 착공한 이 사업은 영흥도와 선재도 유휴해변에 쾌적한 친수 보행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총사업비 150억원을 들여 백사장 등에 접근이 수월한 자연해안 길은 보존하고,
도박 드라마돌출암 등으로 걷기 어려운 구간과 만조 시 접근이 어려운 해안가 2180m는 해상관광탐방로(육상데크)로 조성됐다.
또한,산책길 주변에는 야간 조명을 설치해 어두운 밤에도 은은하게 빛을 내도록 했고,관찰카메라를 설치해 방문객의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부평구,'원데이 부평한바퀴 관광투어' 진행
부평구가 5일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자원을 하루 일정으로 순회하고 장소별 문화·예술 콘텐츠를 체험하는 형태의 '원데이 부평한바퀴 관광투어'를 시작했다.
지역 정보 취득에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다문화가정),청소년,군 장병을 중심으로 투어가 구성됐다.매회 35여명을 대상으로 총 9회에 걸쳐 실시되며,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구는 일정을 대상별로 나눠 외국인(다문화가정)들은 7월·10월,
도박 드라마청소년은 7·8월,마지막으로 군 장병은 10월·11월 중에 투어를 진행한다.
주요 방문지는 캠프마켓(B구역) 및 부평지하호,인천탁주,부평아트센터,부평역사박물관,부평숲 인천나비공원,지역 내 공방업소,부평문화의 거리 등이다.
사전신청 및 관광 코스 등 자세한 내용은 구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