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당 첨 번호 보기
16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최근 이화자산운용은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드림타워 매각 주간사로 세빌스코리아,나이(NAI)코리아를 선정했다.
드림타워는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9에 소재한다.지하 5층~지상 15층,로또 당 첨 번호 보기연면적 3만8075.8㎡ 규모다.건폐율과 용적률은 각각 59.94%,로또 당 첨 번호 보기795.7%다.
이 자산은 상암 DMC 업무권역 내 위치한다.주요 방송사 본사와 IT(정보기술) 업체들이 밀집한 지역으로 임차 수요가 높은 편에 속한다.
인근엔 상암동 MBC 신사옥,로또 당 첨 번호 보기LG CNS 상암 IT센터,로또 당 첨 번호 보기LG유플러스 상암사옥 등이 있다.지하철 6호선,경의중앙선,공항철도가 교차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는 도보로 15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다.
현재 이 건물엔 LG헬로비전,CJ ENM 등이 임차해 있다.공실률 또한 1% 정도로 우량 오피스 자산으로 평가받는다.
이화자산운용은 지난해 말부터 KCGI대체투자운용과 매각 협상을 진행했지만 최근 논의를 중단하고 공개 입찰 방식으로 선회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화자산운용은 2018년 마스턴투자운용으로부터 드림타워를 인수했다.당시 인수금액은 1500억원을 웃돌았다.
드림타워 외 서울 기타권역 오피스 매물들의 매각 작업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이지스자산운용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오피스,로또 당 첨 번호 보기리테일 복합 자산인 G밸리비즈플라자 매각을 위해 신영에셋,에이커트리,알스퀘어를 자문사로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