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다음777 무료 슬롯 머신

날 슬프게 하는 사람들 - 부천 야구 레슨

NO.1: 날 슬프게 하는 사람들

"전당대회 흐름 바뀌고 있어"…"총선 참패 주법 이제 자숙하라는게 대세"
"후안무치한 사람에게 책임정치가 무언지 가르쳐 주는 전당대회 돼야"홍준표 대구시장이 4일 "전당대회 흐름이 바뀌고 있네요"라며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한동훈 후보의 추락을 강조했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1강 2중 체제에서 2강 1중 체제로 바뀌면서 1강이 1중으로 추락하고 있다"고 이같이 전했다.

홍준표 대구시장 [사진=대구시]
홍준표 대구시장 [사진=대구시]

홍 시장은 이어 "정권과 동행을 거부하는 후보는 퇴출하자는 급격한 기류가 전당대회 흐름을 바뀌게 하고 있네요"라며 "경륜 있고 정치를 아는 사람이 난국을 이끌어야 하고 총선 참패 주범들은 이제 자숙하라는게 대세"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총선 참패 주범들이 들어온지 며칠 되지도 않은 사람들 데리고 나와 러닝메이트라고 설치는 모습도 가관"이라며 "당원들의 회초리가 무섭다는걸 보여주는 전당대회가 되어야 한다.후안무치한 사람들에게 책임정치가 무언지 가르쳐 주는 전당대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거듭 한동훈 후보를 겨냥,날 슬프게 하는 사람들일괄 비판했다.

날 슬프게 하는 사람들

:무면허 운전 약점 잡아10대 여학생 3명을 감금한 뒤 금품갈취·성희롱을 한 렌터카 업체 직원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날 슬프게 하는 사람들,"법률수수료 8조 원 달라" 머스크·테슬라에 승소한 변호인단, 천문학적 금액 요구 논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사진 : 연합뉴스 전기차업체 테슬라 이사회가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에게 지급한 약 74조 8천억 원 규모의 보상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소송을 이끌어 승소한 변호인단이 수 조원 어치의 테슬라 주식을 요구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