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판매점 1등
NO.2: 로또 1등 판매점 혜택
NO.3: 로또 1등 판매점 수익
NO.4: 로또 1등 판매점 수수료
NO.5: 로또 1등 판매점 순위
NO.6: 로또 1등 당첨 판매점 혜택
NO.7: 로또 1등 최다 판매점
NO.8: 광주 로또 1등 판매점
NO.9: 울산 로또 1등 판매점
NO.10: 부산 로또 1등 판매점
임 교육감은 오늘(11일) 의정부에 있는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해당 지역 학생을 우선 선발하는 과학고의 경쟁률은 전국 평균이 3.9대 1이지만 경기도는 10대 1에 육박한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현재 도내 11개 시·군이 과학고 신설·전환을 희망하고 있으며 경기도교육청은 다음달 기준을 정해 신청받은 뒤 교육부에 추천할 계획입니다.
일부에서‘모든 학생의 보편 교육’을 이유로 과학고를 반대하는 데 대해 그는 “경기도교육청이 생각하는 보편 교육은 학생 개개인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과학고 학생들이 의대에 많이 진학할 것이라는 주장에 대해서는 “경기북과학고는 최근 3년간 의·약학 계열에 진학한 학생이 단 1명도 없는데 제도적으로 막고 있기 때문”이라며 “생명의 원천을 다루는 의학은 최고 수준의 과학 분야인 만큼 우수한 역량을 갖춘 학생들이 진출하면 국민 삶의 질과 수준을 높일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임 교육감은 “경기도교육청은 더 많은 과학고를 신규로 지정해 미래 과학기술 인재 육성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과학고에 다니지 않더라도 학생들이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과학·수학 거점 공유학교 체제를 갖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경기도교육청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로또 판매점 1등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로또 판매점 1등채널 추가
▷ 네이버,로또 판매점 1등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판매점 1등
:권현구 기자, 사진공동취재단사직서를 제출하고 병원을 떠난 전공의들이 집단행동 이후 처음으로 20일 한자리에 모였다.
로또 판매점 1등,AK홀딩스가 조달한 자금은 백화점 운영법인 AK플라자 등 재무상태가 악화된 계열사 지원에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