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갤럭시 구매
NO.2: 로또 모바일 구매 갤럭시
NO.3: 갤럭시 탭 로또 구매
▲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 조사 마친 민희진 대표
국내 최대 가요기획사 하이브의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된 사건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피고발인인 민 대표를 오늘(9일) 오후 2시에 소환해 밤 10시까지 8시간 동안 조사했습니다.
경찰 조사를 마친 민 대표는 업무상 배임 혐의를 부인하느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당연하다"며 "배임일 수가 없는 일이고 제 입장에서는 코미디 같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오늘 저는 중요한 이야기 다 했고 사실대로 이야기해서 속이 너무 후련하고 잘 이야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민 대표는 "오늘 조사가 원래 제 날짜가 아니었는데 제가 원해서 먼저 조사받으러 나온 것"이라며 "하이브에서 고발한 것도 있다 보니 시간이 좀 걸렸던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민 대표는 경찰에 출석할 때도 취재진에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된다.업무상 배임이 말이 안 되잖느냐"라고 말했습니다.
하이브는 지난 4월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습니다.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계획해 어도어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면서 이를 뒷받침할만한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시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는 입장입니다.
민 대표는 하이브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막아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5월 말 서울중앙지법에서 인용돼 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갤럭시 탭 로또 구매
:전문가들은 까마귀에게 공격을 당할 경우 흥분시키지 말고 일단 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로또 갤럭시 구매,com *재판매 및 DB 금지또한 교육부는 평가원 측이 왜곡을 했다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