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강야구 시즌3 트라이 아웃
NO.2: 최강야구 시즌3 트라이 아웃 스포
최강야구 시즌3 트라이 아웃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코스닥시장위원회,최강야구 시즌3 트라이 아웃18일 제10차 시장위원회 심의 통해 결정
최대주주 지위분쟁 관련 사항 미기재 사유
최대주주 지위분쟁 관련 사항 미기재 사유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위원회는 지난 18일 제10차 시장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이노그리드의 코스닥시장 상장 예비 심사 승인 결과의 효력을 불인정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효력 불인정 결정은‘상장 예비 심사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심사신청서의 거짓 기재 또는 중요사항 누락(코스닥 상장 규정 §8)’등으로 인한 것이다.
이노그리드는 관련 내용을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음에도‘중요 사항’이 아니라고 판단해 상장 예비 심사신청서 등에 기재하지 않았다.
이에 따라 한국거래소는 상장 예비 심사 단계에서 해당 사실을 심의할 수 없었으며,누락 내용은 최대 주주 지위 분쟁 관련 사항으로 증권신고서 수리 단계에서 발견됐다.이에 회사 측은 뒤늦게‘소송 등 법적 분쟁 발생 가능성 위험’을 증권신고서(6차 정정)에 기재했다.
이노그리드는 이번 효력 불인정 결정에 따라 향후 1년 이내에 상장 예비 심사를 신청할 수 없게 됐다.
한국거래소는 예비 심사 승인 후 효력 불인정으로 인한 시장 혼란의 중대성을 감안해,최강야구 시즌3 트라이 아웃이번과 같은’상장 예비 심사신청서의 거짓 기재 및 중요사항 누락‘의 재발 방지 방안을 검토할 예정이다.
최강야구 시즌3 트라이 아웃 스포
:KISA는 “9개월간 시범 운영에서 7만4000여 개의 번호, 414만건의 문자 스팸을 막았다”고 했다.
최강야구 시즌3 트라이 아웃,한편 금병영은 2022년 기준 총 49억6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