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탠포드 후드티
인천發 로마·바르셀로나·자그레브 노선
하반기 중 유럽 노선 안정적 취항 목표[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30일까지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 예약 시 할인 코드‘유럽여행’을 입력하면 최대 10%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할인된 운임은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인천-자그레브 39만5500원 △인천-로마 42만2500원 △인천-바르셀로나 74만3000원부터다.
티웨이항공은 해당 유럽 노선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신규 회원의 경우‘총 10만 원 쿠폰팩’도 가입 즉시 자동 발급되며,23일까지 일주일간 앱 전용 2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5월 16일부터 크로아티아 신규 취항을 통해 유럽 하늘길 확장을 시작했으며,금년 하반기 중 로마,스탠포드 후드티바르셀로나,스탠포드 후드티프랑크푸르트,스탠포드 후드티파리 노선도 안정적으로 취항해 소비자에게 유럽으로 가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이 유럽 노선에 투입하는 A330-300 및 A330-200 항공기는 기존 중단거리 항공기보다 더 넓은 간격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비행 경험을 선사한다.기내식은 이코노미·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모두 편도 기준 2식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더 폭넓은 선택으로 유럽 여행을 계획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서비스와 더불어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스탠포드 후드티
:그들이 먹는 특별한 식단은 호기심의 대상이다.
스탠포드 후드티,이날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무함마드 대통령과의 간담회에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최태원 SK그룹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허태수 GS그룹 회장, 이재현 CJ그룹 회장,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 등이 자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