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개막전 시청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월드컵 개막전 시청률현행범 체포해 촬영 동기 등 조사
(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목욕탕에서 다른 여성 이용객 알몸을 불법으로 촬영한 중국인 관광객이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 서부경찰서
[연합뉴스TV 캡처]
제주서부경찰서는 성폭력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60대 중국인 여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11시께 제주시 한 목욕탕 여탕 내부를 휴대전화로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서 이용객 3∼4명이 찍힌 사진을 확인하고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무사증으로 여행 온 관광객으로 확인됐으며,월드컵 개막전 시청률당시 목욕하던 사람들이 있었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사진을 찍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목욕탕 내부가 신기해 촬영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을 진행하는 등 자세한 촬영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월드컵 개막전 시청률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월드컵 개막전 시청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환자가 사망하는 경우가 배제된다면 중증질환 수술을 담당하는 의료진이 적극적으로 수술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월드컵 개막전 시청률,그러면서 누군가 자신에게 앞으로 존경하는 인물을 두 명 더 쓰라고 하면 그 옆에 일성여중·고의 이선재 교장을 적고, 그 옆 또 다른 칸에는 ‘일성여중·고 졸업생들’이라 쓰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