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루밍 가사
NO.2: 블루밍 가사 해석
NO.3: 블루밍 노래 가사
최근 근로자 23명이 사망한 아리셀 공장 인근에서 5일 오전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오전 7시 15분께 경기 화성시 전곡산업단지내 한 공장에서 불이나 소방 당국이 진화 작업 중이다.
소방당국은 현재 인명피해 여부를 확인 중이나 다수의 추가 인명피해는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해당 공장은 아세트산에틸,블루밍 가사메틸에틸케톤 등 유해화학물질을 보관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당국은 오전 7시 23분께 대응 1단계(3∼7개 소방서에서 31∼50대의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를 발령했다.
화성시는 공장 화재로 연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며 인근 주민 외출을 자제해달라는 안전 문자를 보냈다.
블루밍 가사 해석
:주호영 국민의힘 국회의원,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 장, 이미애 한국공항공사 부사장, 홍준표 대구시장, 이한준 LH 사장,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 강대식 국민의힘 국회의원(왼쪽부터) 대구시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시가 대구경북(TK) 신공항 건설 및 종전부지 개발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 5대 공공기관과 업무협약을 추진동력으로 특수목적법인(SPC) 구성에 박차를 가한다.
블루밍 가사,큐로셀은 이날 안발셀 임상 2상 시험 최종결과보고서(CSR)를 수령했다며 이 같이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