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서머셋 호치민시티

【발렌시아 대 카디스】2024년 04월 23일 소프트뱅크 호크스 지바롯데 마린스|서머셋 호치민시티

NO.1: 카디스 대 발렌시아

NO.2: 카디스 cf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

NO.3: 카디스 cf 대 발렌시아 cf 통계

NO.4: 카디스 cf 대 발렌시아 cf 순위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이 지난 5월 24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친 후 호송 차량으로 이동하고 있다.2024.5.24/뉴스1 ⓒ News1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이 지난 5월 24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친 후 호송 차량으로 이동하고 있다.2024.5.24/뉴스1 ⓒ News1 김성진 기자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우파 논객인 김진 전 중앙일보 논설위원(시사유튜브 김진TV 대표)이 오는 10일 첫 재판을 앞둔 가수 김호중(33)의 선처를 바라는 탄원서를 담당 재판부에 보냈다.

3일 관계자에 따르면 김 전 위원은 최근 서울중앙지법 형사단독26부 최민혜 판사 앞으로 보낸 '김호중을 위한 탄원서'를 통해 "죄에 합당한 처벌을 내리되 부디 그가 재기할 수 있는 길은 열어 달라.김호중은 노래를 불러야 한다"며 선처를 호소했다.

탄원서 핵심은 △ 김호중 사건은 한국 사회에 커다란 충격과 분노를 안겼다 △ 그렇기에 잘못에 걸맞는 죗값을 치러야 한다 △그렇지만 김호중은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을 미치는 뛰어난 가수이자 성악가이고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티스트다 △많은 기부활동으로 사회에 기여했다 △그가 재기할 수 있는 길을 열어 달라 △죗값을 내리되 그의 노래는 살려 달라는 것이다.

김호중은 지난 5월 9일 오후 11시 40분께 서울 신사동 도로에서 술에 취해 차를 몰다 택시를 들이받은 뒤 도주하고,발렌시아 대 카디스매니저에게 대신 자수를 시킨 혐의 등을 받는다.

김호중은 지난달 18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및 도주치상,발렌시아 대 카디스도로교통법상 음주 운전 및 사고 후 미조치,발렌시아 대 카디스범인도피교사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

카디스 대 발렌시아

:영상취재 : 김영진 기자 영상편집 : 김혜영 그래픽 : 백미희

발렌시아 대 카디스,이와 관련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지난달 전주리사이클링타운 폭발 사고에 대해 '사고 현장에서 채취한 기체에서 폭발성 물질인 메탄 등이 추출됐다'는 감식결과를 전북경찰청에 회보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