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플레이오프 kbo
NO.2: 플레이오프 kbo 예매
NO.3: 2024 플레이오프 kbo
NO.4: 2023 플레이오프 kbo
NO.5: 2024 kbo 플레이오프 일정
NO.6: 2024 kbo 플레이오프 예매
NO.7: kbo 준 플레이오프
NO.8: kbo 플레이오프 방식
NO.9: kbo 플레이오프 확률
NO.10: kbo 플레이오프 중계
이,헤즈볼라 고위 지휘관 살해 등 연일 강경
미·프랑스,플레이오프 kbo외교관 급파하며 진화 나섰지만
헤즈볼라,대규모 로켓 쏘며 전면전 우려 확대
[서울경제]
이스라엘이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의 고위급 지위관을 살해하자 헤즈볼라가 대규모 로켓 공격으로 보복하면서 확전 우려가 커지고 있다.
3일(현지시간) 이스라엘군은 레바논 남부 항구도시 티레를 무인기로 공습,플레이오프 kbo헤즈볼라 고위급 지휘관인 무함마드 니마 나세르를 제거했다고 밝혔다.그는 지난해 10월 가자전쟁 발발 이후 헤즈볼라의 이스라엘 공격을 주도해 왔다.그동안 이스라엘에 살해된 헤즈볼라 지휘관들 가운데 최고위급에 해당한다.
보복에 나선 헤즈볼라는 이스라엘 북부 군사 목표물에 로켓 100발을 발사했다.이스라엘군은 개방된 공간에 여러 발의 발사체가 떨어져 화재가 발생했지만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가자전쟁 발발 후 이스라엘·레바논 접경지역에서는 거의 매일 교전이 이뤄졌다.이란의 지원을 받는 헤즈볼라는 하마스 지원을 명분으로 이스라엘 북부를 공격했고 이에 이스라엘군은 공습을 통해 지휘관들을 차례차례 제거했다.
이미 양측 간 긴장이 고조된 상황에서 보복전까지 추가되며 전면전으로 치달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는 상황이다.
이란은 이스라엘와 헤즈볼라의 전쟁이 확대되면 소위 '저항의 축'으로 부르는 중동 내 대리세력을 총동원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미국과 프랑스 등 국제사회는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 긴장 완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미국 뉴욕타임스(NYT)는 사실상 양측 분쟁 해결을 위한 미 특사 역할을 해왔던 아모스 호흐슈타인 백악관 선임고문이 이날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레바논 특사,선임고문 등과 만난다고 보도했다.
영국 카디프대의 헤즈볼라 연구자 아말 사드는 헤즈볼라가 나세르의 사망을 두고 이스라엘과 전면전에 나설 것 같지는 않지만,플레이오프 kbo강력한 대응을 막지는 못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NYT에 "헤즈볼라가 이걸 가볍게 여길 것이라고 보진 않는다"며 "(로켓 포격은 단지)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작은 예고편"이라고 설명했다.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은 외교적 해결을 선호한다면서도 필요할 경우 전면전에 나설 수 있다는 점을 피력했다.그는 이날 성명에서 "우리는 합의를 선호하지만,플레이오프 kbo현실이 우리에게 강요한다면 우리는 싸우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라고 했다.이어 주변에 있던 탱크들을 가리키며 "(가자지구 남단) 라파 작전에 투입됐던 이 탱크들이 전장을 떠나면 리타니 강에 갈 수 있다"면서 "필요하다면 그런 조처를 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리타니 강은 이스라엘과 레바논 국경에서 약 16㎞ 거리의 레바논 남부에 있는 강이다.
헤즈볼라의 2인자인 나임 카셈은 전날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은 제한된 전쟁,플레이오프 kbo총력전,부분전 등 원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다"며 "그러나 우리의 대응과 저항은 이스라엘이 정한 교전 한도와 규칙 내에 있지 않을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플레이오프 kbo 예매
:한겨울에 찾아가는 태화강 국가정원은 낮보다 밤이 더 화려하고 아름답다.
플레이오프 kbo,주 신임 부위원장은 한 언론 인터뷰에서 “부처별·정책별 저출산 정책들을 범정부 차원에서 종합하고 성과 지표를 만들 필요가 있다”며 기관별 역할 조정과 업무 재편에 나설 것임을 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