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기도일자리재단 채용
18일 고영민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올해 2분기 SK하이닉스의 매출액은 16조3000억원(전 분기 대비 +31%),경기도일자리재단 채용영업이익 5조2000억원(+82%)으로 시장 기대치(영업이익 4조7000억원)를 상회할 전망이다.고부가 고대역폭메모리(HBM)와 기업용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eSSD) 내 시장점유율(M/S) 우위에 따른 판매 효과가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AI(인공지능)향 수요 증가세 속에서 HBM을 중심으로 한 디램(DRAM) 출하 및 평균 판매단가(ASP) 강도는 확대 추세가 이어지는 중"이라며 "최신 세대 제품인 HBM3E 8단 내 경쟁력 기반 호실적도 지속된다.HBM3E 12단 관련 퀄리티 테스트는 기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돼,하반기 중 마무리될 것"이라고 봤다.
그러면서 "낸드(NAND) 내에서도 AI 서버향 수요는 지속 중"이라며 "eSSD 수요는 1분기에 이어 확대 중이며,비용 측면을 넘어 성능 개선 측면에서의 중기적 수요 확대를 기대한다.하반기 중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낸드 ASP 기울기가 부각될 전망"이라고 했다.또 "레거시도 핵심 수요인 서버향 수요는 이미 회복세에 진입했고 PC와 모바일향 수요는 하반기 중 점진적으로 회복 단서가 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해 SK하이닉스의 매출액은 68조5000억원(+109%),경기도일자리재단 채용영업이익 22조2000억원(흑자 전환)을 전망했다.고 연구원은 "내년까지 이어지는 장기 호황 사이클에서 레거시와 고부가 제품 시너지에 따른 실적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가 유력하다"라며 "내년 영업이익은 44조6000억원(+101%,기존 대비 상향)으로 전망한다"고 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 채용
:또 국내교육과 해외연수를 연계한 '우주산업 기술마케팅 과정'을 신설하고, 현장방문 교육도 연 5회 이상 실시한다.
경기도일자리재단 채용,조대병원은 전날까지 사직서를 낸 108명 전공의 중 절반가량이 이날 오전 출근하지 않았고, 나머지 전공의도 순차적으로 자가 대기 형태로 근무를 거부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