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세븐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일보 제공,무료 세븐 포커재판매 및 DB 금지]
(구미=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경북 구미시 '1호 로봇 주무관'이 계단에서 추락해 작동을 멈췄다.
27일 경북 구미시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4시께 구미시의회 건물 2층에서 행정 서류를 배송하던 로봇 주무관이 2m 높이 계단에서 떨어지며 파손됐다.
사고 원인은 규명되지 않았다.
구미시 경제정책팀 관계자는 "직접 목격하지는 못했으나 갑자기 한자리에서 뱅글뱅글 돌다가 계단으로 돌진해 추락했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로봇 주무관은 구미시가 지난해 8월 1월 자로 임명한 1호 로봇 공무원이다.
공무원증을 부착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출퇴근했다.
AI 기능에 기반해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됐던 로봇 주무관은 기대와는 달리 단순문서 배달,무료 세븐 포커청사 안내 수준의 역할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구미시는 로봇 주무관 운영에 매달 업체에 사용료 200만원을 납부 중이었다.
대체재인 2호 로봇 주무관 도입은 현재까지 예정에 없다고 구미시 측은 밝혔다.
(구미=연합뉴스) 지난해 8월 1일 경북 구미시청 문서실 앞에서 특별한 공무원 '로봇주무관'이 임명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사진]
무료 세븐 포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무료 세븐 포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설문 응답자의 10명 중 3명꼴인 29%는 본인이나 배우자의 부모와 함께 살고 있었고, 부모가 있는 경우 44%가 월평균 73만원의 용돈을 주고 있었다.
무료 세븐 포커,재판매 및 DB 금지](창원·창녕=연합뉴스) 정종호 기자 = 경남 창녕군 공기업인 창녕군시설관리공단이 성폭력 피해를 본 직원을 괴롭혔다는 내용과 관련해 고용노동부가 이번 사안을 '직장 내 괴롭힘'으로 인정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