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룰렛돌리기 링크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러시아 국가안보회의 부의장
[AP/스푸트니크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러시아 국가안보회의 부의장이 한국의 대러시아 제재 동참을 경고했다고 스푸트니크 통신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2008∼2012년 러시아 대통령이자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측근인 그는 이날 텔레그램에서 "한국이 새로운 '러시아-북한 조약'에 호들갑을 떨고 있다"며 "한국이 대러시아 제재를 경솔하게 고수한다면 양국 관계가 더 악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북러가 맺은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에 관한 조약'에 대해선 "상호 안전보장 조항을 포함해 이를 엄격히 이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19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북한을 방문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양국 간 군사동맹에 준하는 협력을 핵심 내용으로 하는 이 조약을 맺었다.
룰렛돌리기 링크
:20 (율리아 나발나야 X 갈무리)앞서 나발나야는 전날(19일) 소셜미디어(SNS)에 공개한 9분 가량의 영상 메시지를 통해 푸틴 대통령에게 남편 살해의 책임이 있고, 특히 러시아 정권은 남편 살해에 사용한 '노비촉'의 흔적이 사라지길 기다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룰렛돌리기 링크,한 위원장은 지난 5월 말 양윤호 한국영화인총연합회 이사장과 함께 문체부로부터 신임 영진위 비상임 위원에 임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