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꾸겨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관광재단,로또 꾸겨짐서울 도심 3곳에 굿즈 판매관 개관
서울의 상징으로 불리는 광화문광장 앞 세종대왕상과 이순신장군상이 서울굿즈(Seoul Gifts)로 출시됐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서울굿즈는 세종대왕,이순신장군상과 서울시 캐릭터‘해치’를 이용한 상품 등이 있다.남산타워 동상도 있다.서울관광재단 관계자는 “6월 말이나 7월 초 쯤 정교하게 작업한 버전의 세종대왕·이순신장군상 동상을 추가로 출시한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와 세빛섬,광화문광장 등 서울의 랜드마크를 활용한 굿즈,전통문양 브랜드‘오우르’와 콜라보한 굿즈도 함께 나왔다.
이날 서울관광재단은 종로 서울관광플라자 1층,로또 꾸겨짐명동관광정보센터 1층,세종문화회관 1층,DDP 디자인스토어에‘서울마이소울샵’이라는 이름의 판매관을 개관했다.이날 개관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등 100여 명의 내빈들이 참석했다.
서울관광재단은 서울굿즈의 해외 판매 진출을 위해 글로벌 OTA‘클룩(Klook)’과 협업,로또 꾸겨짐서울굿즈 판매 페이지도 개설한다.클룩은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예약 플랫폼이다.관광객이 온라인으로 사전 구매를 한 뒤,서울을 방문해 직접 굿즈를 픽업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동남아시아 지역을 위주로 운영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에서는 동남아 관광객을 타겟으로 서울굿즈의 해외 판매와 배송 서비스도 할 계획이다.쇼피는 베트남,로또 꾸겨짐싱가포르에서 전자상거래 쇼핑 플랫폼 분야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이날 개관식에 참석한 오세훈 시장은 “기념품은 여행지에 대한 이미지를 대표하며 여행 만족도를 높이고 재방문을 유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굿즈의 중요성을 설명했다.